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戰略) 分析 및 평가(타이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6:31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 분석 및 평가(타이젠).pptx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戰略) 分析 및 평가(타이젠)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戰略) 分析 및 평가(타이젠)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신규,모바일,OS,전략,평,타이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 분석 및 평가(타이젠) ,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 분석 및 평가(타이젠)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 평 타이젠
_SLIDE_1_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strategy 분석 및 평가
_SLIDE_2_
Ⅰ. 시장現況
Ⅱ. 타이젠 개발 배경 및 목표(目標)
Ⅲ. 타이젠 생태계 분석
Ⅳ. 조직분석
Ⅴ. 타이젠폰
Ⅵ. 평가
_SLIDE_3_
1.전 세계 휴대폰 시장 Ⅰ. 시장現況
단위: 백 만대, 자료(資料): OVUM
_SLIDE_4_
2.주요 국가 모바일OS 점유율 분포 Ⅰ. 시장現況
2013년 3월 기준, 출처: statcounter.com
_SLIDE_5_
3. 신규 모바일 OS Ⅰ. 시장現況
출처: 차세대 모바일 OS등장, KT, 2013. 3. 27
_SLIDE_6_
1. 개발배경 ...
_SLIDE_1_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strategy 분석 및 평가
_SLIDE_2_
Ⅰ. 시장現況
Ⅱ. 타이젠 개발 배경 및 목표(目標)
Ⅲ. 타이젠 생태계 분석
Ⅳ. 조직분석
Ⅴ. 타이젠폰
Ⅵ. 평가
_SLIDE_3_
1.전 세계 휴대폰 시장 Ⅰ. 시장現況
단위: 백 만대, 자료(資料): OVUM
_SLIDE_4_
2.주요 국가 모바일OS 점유율 분포 Ⅰ. 시장現況
2013년 3월 기준, 출처: statcounter.com
_SLIDE_5_
3. 신규 모바일 OS Ⅰ. 시장現況
출처: 차세대 모바일 OS등장, KT, 2013. 3. 27
_SLIDE_6_
1. 개발배경 Ⅱ. 타이젠 개발 배경 및 목표(目標)
탈Google화
세계 스마트폰 OS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안드로이드 OS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방편
2) 수익구조 improvement
단말기 판매 뿐만 아니라 앱마켓 확보를 통한
포트폴리오의 다양화
3) 다양화 요구 수렴
소비자가 모바일 기기의 화면 크기 및 인터페이스도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멀티 OSstrategy 수립
_SLIDE_7_
2. 목표(目標) Ⅱ. 타이젠 개발 배경 및 목표(目標)
동일한 UI/UX 제공하는 멀티 디바이스 지원 플랫폼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차량, 인포테인먼트디바이스,
스마트TV 등의 운영 체제, 응용 program 및 사용자 경험
을 디바이스의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제공하는 것이 목…(skip)
Download : 삼성전자 신규 모바일 OS 전략 분석 및 평가(타이젠).pptx( 34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