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재상황 및 전략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재상황 및 전략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재상황 및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0:38

본문




Download : 이동통신이용_기업마케팅현황.전략.pdf





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necessity need,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마케팅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마케팅, ,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특성(特性),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특성(特性), , 4장. analysis(분석) 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 5장. 결론 및 시사점, 1. analysis(분석) 결과의 요약, 2. 전략적 시사점, , , , 자료크기 : 1183K

Download : 이동통신이용_기업마케팅현황.전략.pdf( 38 )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재상황 및 전략




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필요성,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마케팅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마케팅, ,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특성,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특성, , 4장. 분석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 5장. 결론 및 시사점, 1. 분석결과의 요약, 2. 전략적 시사점, , , , FileSize : 1183K ,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략경영경제논문 , 모바일비지니스 모바일커머스 모바일마케팅

모바일비지니스,모바일커머스,모바일마케팅,경영경제,논문









논문/경영경제
설명
순서



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必要性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marketing 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marketing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characteristic(특성)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characteristic(특성)

4장. 分析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5장. conclusion 및 시사점
1. 分析결과의 요약
2. 전술적 시사점




현재 국내에는 모바일 marketing 에 대한 인식이 매우 부족한 상태이다. 모바일 marketing 에 관한 기존의 연구가 충분하지 못한 관계로, 본 연구에서는 국내 기업의 무선단말기를 이용한 모바일 커머스 및 모바일 marketing reality(실태) 를 …(省略)
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