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1:25

본문




Download :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hwp







[수학학습심리학]브루너의발견학습
1. 서론
가. 브루너의 EIS 理論(이론)
나. 표상 단계의 계열성

2. analysis(분석) 법과 종합법 ?

어떤 교과의 기본적인 구조는 여러 definition 들로 구성되어 있고 또 이러한 definition 들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하나의 구조를 이루고 있다 예를 들어, 평면, 단순 닫힌 도형, 사변형, 삼각형, 이등변, 1부등변, 등변, 직각 등의 용어의 뜻을 배웠다고 하자. 이러한 용어들을 아는 것은 일단 기하의 일부분을 이해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다이어그램에서 제일 위에 있는 용어는 가장 일반적이며 포괄적인 definition 이며 아래에 있을수록 좀 더 구체적인 definition 들이다.

definition 들을 이러한 위계적 관계 다이어그램에 그려보면 어떤 definition 이 상위 definition 이고 하위 definition 인지를 알 수 있다 이 다이어그램에서 보면 이등변 삼각형은 삼각형과 이등변 definition 보다는 하위 definition 임을 쉽게 알 수 있다

가. 브루너의 EIS 理論(이론)

어떤 아이든지 당연히 성장을 통해서 인지적 발달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용어들은 서로 어떻게 연관되어 있을까? 만약 이러한 용어들을 다음과 같이 다이어그램으로 그려서 그 관계를 나타낸다면 이런 부분에 대한 기하의 기본적인 구조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설명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에 대한 글이며,分析법과 종합법,브루너의 theory(이론) 등에 관한 글입니다.[수학학습심리학]브루너의발견학습 ,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사범교육레포트 ,

다. 그렇다면 인지가 발달했다는 것을 어…(省略)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수학학습 심리학]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hwp( 37 )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1.gif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2.gif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3.gif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4.gif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5.gif [수학학습%20심리학]%20제%203%20장%20Bruner의%20발견을%20통한%20학습_hwp_06.gif
제 3 장 Bruner의 발견을 통한 학습에 대한 글이며,분석법과 종합법,브루너의 이론 등에 관한 글입니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