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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strategy)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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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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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인식
Sony는 게임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어떠한 변혁을 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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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ASE 紹介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Sony는 더 많은 기능 및 기술 개발의 집중을 PS에 해야 할 것인가
아니면 방향을 바꿔야 할까 그렇다면 어떤 방법
어떤 방법으로 Sony는 비디오 게임산업의 리더십을 되찾을 수 있나
앞으로 SCEI가 취해야 할 책략적 액션에는 무엇이 있는가
생각해 볼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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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ASE 紹介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총 게임산업의 규모analysis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의 꾸준한 …(drop)
레포트/기타
순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제시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제시기타레포트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제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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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strategy)제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strategy)제시



다.
Wii는 PS3나 Xbox360에 비해 기술적으로 현저히 떨어졌으나, 손쉬운 사용법, 혁신적인 모션감지 컨트롤러, 그리고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게임들로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모든 세대에
인기 있는 콘솔게임기가 되었고, 그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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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Computer Entertainment 책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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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및 point역량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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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ASE 紹介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1994년 Playstation의 등장 이래로 Sony는 비디오게임 산업을 지배하고 있었다.
Wii는 PS3나 Xbox360에 비해 기술적으로 현저히 떨어졌으나, 손쉬운 사용법, 혁신적인 모션감지 컨트롤러, 그리고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게임들로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모든 세대에
인기 있는 콘솔게임기가 되었고, 그 결과 위의 강한 두 라이벌을 앞지르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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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전략제시.pptx(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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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Computer Entertainment 책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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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및 point역량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_SLIDE_3_

01 CASE 紹介

01 CASE 紹介
02 SCEI 紹介
03 SCEI의 내부환경
04 SCEI의 외부환경
05 Insight 도출
06 책략제시

1994년 Playstation의 등장 이래로 Sony는 비디오게임 산업을 지배하고 있었다.
그러나 현대의 추세에 따라 형세는 급격하게 역전되었다.
그러나 현대의 추세에 따라 형세는 급격하게 역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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