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술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술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5:20

본문




Download :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략.ppt




,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BMW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략.ppt( 11 )




순서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술


BMW,브랜드,가치,극대화,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술


다.
Brief Contents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전략(strategy) 및 Brand Image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Roadster 출시 1단계
PPL Marketing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Loyalty
Quality
Credibility
Stylish
Excitement
Brand awareness
High price
Design &service
Product reliability
Value
Personality
History
performance
emotions
BMW Business strategy
? performance 부분? - 고급(luxury)으로 중요한 위치
? repositioning(가격 조정, 딜러 네트워크 향상, 서비스, 생산라인 발전)
으로 최고의 Quality라는 소비자의 feeling 유지와 그에 따른 궁극적
brand Loyalty 구축
4P 전략(strategy) 및 B.I.M

- Z3 SWOT analysis(분석)
Z3의 의의
? 전략(strategy)적 지역 생산으로 글로벌 기업 이미지 제고
? 제조지 변경 후 Benefit
1. 독일의 높은 원가를 벗어남
2. 미국시장에의 헌신이라는 이미지 → 북미시장과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기회
3. 품질상징 Germany → BMW로의 소비자 인식이동
PPL Marketing
BMW Business strategy
Z3 출시 1단계
Launch Strategy 상황analysis(분석)
Z3 Roadster 출시 2단계
4P 전략(strategy) 및 B.I.M
South Carolina로 태생지 변경 후에 번창에 대한 불확실성
T
독일 엔지…(생략(省略))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BMW의%20브랜드%20가치%20극대화%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BMW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 마케팅 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