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hot]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中國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hot]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中國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hot]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中國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9:11

본문




Download :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유통 올림픽, 전 세계 소매기업 상위 50개 중 40여 기업, China 시장진출
China의 變化하는 소비형태
국내 유통업계의 포화 발전진행중인 경제 대국, 유통 규제 가 풀린 지 오래되지 않아
이미 천 단위의 대형 할인점 입점, 2만여개가 될 때까지 계속 번창 할 것이라는 分析(분석)
앵갤 지수의 變化, 상품의 질, 삶의 질에 대한 관심 확대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이마트, Blue ocean
_SLIDE_5_
environment 分析(분석)
그렇다면 왜 China인가

진출하거나 하지 않는 것은 점포 한 두개 개설에 드는 투자비용이 드느냐 들지 않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세계 최대의 시장에 뛰어들 요금은 최소한 부과하느냐, 지나치느냐 하는 문제다.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국제경영 이마트글로벌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 경영
이마트 China 진출 事例(사례)
_SLIDE_2_

신세계, 그리고 이마트_
이마트의 China 진출 Story
신세계는 1993년
홍콩에 사무소를 개설

1996년 日本(일본)계 유통업체
야오한의 쇼핑몰 임차
1997년 2월 China 상해시 곡양로
이마트 1호점 개설
13년 동안 27개의 점포만 출점
97년 국내 경제 위기로 인한 경기 침체로
2호점 개점은 다소 늦어져
_SLIDE_3_
China 소비품 소매 총액 ,매년 10% 이상 씩 성장, 세계 최대 젓가락 보유국
environment 分析(분석)
그렇다면 왜 China인가

시장 선점 시기 놓치면, 최소10년 이상 뒤쳐져_「2009 China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유통 올림픽, 전 세계 소매기업 상위 50개 중 40여 기업, China 시장진출
China의 變化하는 소비형태
_SLIDE_4_
China 소비품 소매 총액 ,매년 10% 이상 씩 성장, 세계 최대 젓가락 보유국
environment 分析(분석)
그렇다면 왜 China인가
...

_SLIDE_1_
글로벌 경영
이마트 China 진출 事例(사례)
_SLIDE_2_

신세계, 그리고 이마트_
이마트의 China 진출 Story
신세계는 1993년
홍콩에 사무소를 개설

1996년 日本(일본)계 유통업체
야오한의 쇼핑몰 임차
1997년 2월 China 상해시 곡양로
이마트 1호점 개설
13년 동안 27개의 점포만 출점
97년 국내 경제 위기로 인한 경기 침체로
2호점 개점은 다소 늦어져
_SLIDE_3_
China 소비품 소매 총액 ,매년 10% 이상 씩 성장, 세계 최대 젓가락 보유국
environment 分析(분석)
그렇다면 왜 China인가

시장 선점 시기 놓치면, 최소10년 이상 뒤쳐져_「2009 China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유통 올림픽, 전 세계 소매기업 상위 50개 중 40여 기업, China 시장진출
China의 變化하는 소비형태
_SLIDE_4_
China 소비품 소매 총액 ,매년 10% 이상 씩 성장, 세계 최대 젓가락 보유국
environment 分析(분석)
그렇다면 왜 China인가

진출하거나 하지 않는 것은 점포 한 두개 개설에 드는 투자비용이 드느냐 들지 않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세계 최대의 시장에 뛰어들 요금은 최소한 부과하느냐, 지나치느냐 하는 문제다.
_SLIDE_6_
이마트의 글로벌 책략 Part 1. 현지화
현…(省略)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中國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이마트국제경영,이마트글로벌,中國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