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현대marketing 이념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현대marketing 이념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현대marketing 이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7:53

본문




Download : 현대마케팅이념.hw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마케팅이념.hwp( 88 )



레포트/경영경제


그런데, 이와 같이 마케팅·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 , 현대마케팅이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마케팅이념_hwp_01.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2.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3.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4.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5.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6.gif
그런데, 이와 같이 마케팅·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마주향하여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면서 마케팅·컨셉트를 기업에서 실행에 옮긴다는 것은 대단히 힘든 과업이라고 실행상의 난점을 제시했다. 즉, 마케팅·컨셉트를 실행함에 있어서는 계획을 심사숙고해야 하며 해당관리자 및 관련자들을 설득, 교육시켜야 하며, 또 조직까지 재편성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즉, 소비자지향의 목적은 기업의 판매효능를 改善하기 위한 것이며,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것도 소비자의 복지를 위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기업의 이윤목적을 당성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이다. 그 결과 개개의 소비자의 단기적인 만족은 실현…(drop)



그런데, 이와 같이 marketing ·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
설명

현대marketing 이념


다. 따라서, 기업은 자사위주의 이윤추구에 집착한 나머지 개벽소비자의 욕구충족만을 강조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의문은 근본적으로 마케팅·컨셉트가 경영자 층의 소비자 대한 윤리적·사회적 입장에서 성립되었다기 보다는, 더욱 합리적으로 이윤을 추구하는 방편으로서, 즉, 경쟁과 시장상태에 대처하는 必要性에서 마케팅활동이념으로 제기되었다는 점 때문이라는 것이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