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marketing 통제)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marketing 통제)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marketing 통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8:06

본문




Download :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hwp




판매예산은 예산편성의 출발점이 되고, 기타의 예산편
성의 기반이 되므로 가장중요한 부문의 예산이 된다된다.
5. 유연하다.
2. 여러 가지 기준을 갖는다.

Ⅵ. 마케팅통제

1. 판매analysis(분석)
1) 판매목표(目標)차질analysis(분석)
2) 세부analysis(분석)
2. 시advantage유율analysis(분석)
3. 마케팅비용analysis(분석)
4. ...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


목차

* 경영통제기법

Ⅰ. 예산통제

1. 예산통제의 관리론적 의의
2. 예산편성의 체계

Ⅱ. 재무활동통제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Ⅲ. 생산활동통제

1. 구매관리
1) 구매집중을 통한 구매력 강화이다.
9. 시정조치를 제시한다.

Ⅳ. 재고수준통제

1. 재고통제
2. 재고관리와 관련된 이론(理論)
1) 경제적 주문량
2) JIT 혹은 간판제도

Ⅴ. 품질통제

1. 품질관리
2. 서비스 상품의 특징과 품질관리
1) 서비스는 무형의 요소가 많다.
3) 보관할 수 없다.
2) 구매선, 즉 구입처 숫자를 줄이는 것이다.
8. 예외적인 사항에 중점을 둔다.
3) 보관할 수 없다.
2)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3. 시기에 맞다.
4) 담당자의 역할이 크다.
3) 공급업자와의 동반관계 구축이다.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1.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2.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3.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4.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5.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20재무활동통제,%20생산활동통제,%20재고수준통제,%20품질통제,%20마케팅통제)_hwp_06.gif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 ,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통제기법 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재무활동통제,생산활동통제,재고수준통제,품질통제,마케팅통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hwp( 80 )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marketing 통제)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marketing 통제)


경영통제기법(예산통제, 재무활동통제, 생산활동통제, 재고수준통제, 품질통제, 마케팅통제)
목차

경영통제기법

Ⅰ. 예산통제

1. 예산통제의 관리론적 의의
2. 예산편성의 체계

Ⅱ. 재무활동통제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Ⅲ. 생산활동통제

1. 구매관리
1) 구매집중을 통한 구매력 강화이다.

Ⅵ. 마케팅통제

1. 판매analysis(분석)
1) 판매목표(目標)차질analysis(분석)
2) 세부analysis(분석)
2. 시advantage유율analysis(분석)
3. 마케팅비용analysis(분석)
4. 상품판매효율analysis(분석)

Ⅶ. 效果적인 통제시스템

1. 정확하다. 판매예산은 매
출에 대한 금액과 수량이 …(drop)

순서
다.
6. 이해하기 쉽다.
2)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7. 기준이 합리적이다.

* 경영통제기법

1. 예산통제

1) 예산통제의 관리론적 의의

예산이란, future 의 경영계획을 수자로 표시한 것 또는 조직 내 재무
적 자원의 사용을 통제하기 위하여 발전된 future 의 지출, 수익 및 기대
이익에 대한 formula적 기술 등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다

2) 예산편성의 계계

예산편성의 체계는 조직의 규모에 따라 달리 될 수 있으나 대체로
판매예산, 구매예산, 자금예산으로 나누고 이 3가지를 합하여 총예산
이라고 한다.

Ⅳ. 재고수준통제

1. 재고통제
2. 재고관리와 관련된 이론(理論)
1) 경제적 주문량
2) JIT 혹은 간판제도

Ⅴ. 품질통제

1. 품질관리
2. 서비스 상품의 특징과 품질관리
1) 서비스는 무형의 요소가 많다.
4) 담당자의 역할이 크다.
4. 경제적이다.
3) 공급업자와의 동반관계 구축이다.
2) 구매선, 즉 구입처 숫자를 줄이는 것이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