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사회교육] 유아사회교육의 定義(정의),목표(目標),접근방법과 교육현장의 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0:13본문
Download : 20042m_uasahoikyoukA.hwp
서론
본론
(1)유아사회교육의 정의(定義)
(2)유아사회교육의 goal(목표)
(3)유아사회교육의 접근방법
(4)유아교육현장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주제
conclusion(결론)
우리 나라 제6차 유아교육과정의(定義) 사회생활영역은 기본생활습관을 기르고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조절하여 남과 더불어 사는 방법을 익히며, 사회현상에 대하여 합리적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는 기초능력을 배양함으로써 민주시민(市民)의 자질을 기르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아 결국, 유아사회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은 바람직한 민주시민(市民)을 양성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아 위의 내용들을 종합하면, 유아사회교육은 민주시민(市民)의 자질 함양에 필요한 사회성 발달 및 사회과학의 기본 concept(개념) 발달을 모두 포함하는 것이다…(To be continued )
유아사회교육,교육현장,활동계획,기타,레포트
설명
서론, 본론, (1)유아사회교육의 定義(정의), (2)유아사회교육의 목표(目標), (3)유아사회교육의 접근방법, (4)유아교육현장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주제, 結論, , , 파일크기 : 60K
Download : 20042m_uasahoikyoukA.hwp( 59 )
레포트/기타
[유아사회교육] 유아사회교육의 定義(정의),목표(目標),접근방법과 교육현장의 주제
순서






서론, 본론, (1)유아사회교육의 정의, (2)유아사회교육의 목표, (3)유아사회교육의 접근방법, (4)유아교육현장에서 다루어지고 있는 주제, 결론, , , FileSize : 60K , [유아사회교육] 유아사회교육의 정의,목표,접근방법과 교육현장의 주제기타레포트 , 유아사회교육 교육현장 활동계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