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 마케팅 성공 사례(instance) )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 동아제약 박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02:31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hwp
또한 9...
순서
설명
다. ( 맘에 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아서 ^^)기업紹介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 64년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에프를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로 95년에 環境사업부를 신설하여 소각로, 폐수처리사업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용인, 평택지역 CATV사업자로 선정돼 지배주주로 참여중이다. 나는 이재 20살 나와 같은 젊은이들의 구미에 맞는 광고 말 그대로 젊은 광고가 정말 맘에 들었다.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6029_01_.gif../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6029_02_.gif../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6029_03_.gif../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6029_04_.gif../prev/200806/(%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6029_05_.gif)
경제경영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 동아제약 박카스
동아제약 박카스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분석과 고찰선택 동기기업introduction ▶ 동아제...
동아제약 박카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과 고찰선택 동기기업소개 ▶ 동아제...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hwp( 5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 마케팅 성공 사례(instance) )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 동아제약 박카스
동아제약 박카스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분석과 고찰선택 동기기업紹介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 64년 시장 環境 분석1. 시장 상황 분석 1) 드링크 시장의 흐름과 규모 2) 시advantage유율2. 경쟁사 분석 1) 박카스-에프 2) 원비-디 (일양약품) 3) 영진구론산바몬드 소비자 분석 1) 주 고객층 2) 고객들의 제품 인지도▶박카스는 Cash-Cow로 전체 매출에 45%이상을 차지Marketing Mix 4 P1.Product - 제품 @박카스 제품紹介 1. `박카스 정` 탄생 2.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alteration(변화) 3.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스타트 `박카스-D` 4.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2. Price - 가격- 저렴한 가격3. Promotion 휴머니즘에서 젊음으로 (1)전략(strategy) alteration(변화) ▷ 탄생기 ▷ 1963년 박카스D ▷ 1991년 박카스F ※ `신한국인` 캠페인은 성공적이다 ▷ 20대로의 광고 TARGET의 확대 4. Place 1)Route Sale 과 현금거래(2) 유통혁신성과분석회사동향▶영업개황▶박카스의 시advantage유율 (자양강장제 시장에서)▶ 박카스는 역시 「국민의 드링크제」▶ 브랜드 파워 SWOT 분석結論동아제약박카스성공instance(사례)선택 동기내가 박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지킬 것은 지킨다’ 라는 광고 문구가 맘에 들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