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marketing ] [marketing ]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strategy)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marketing ] [marketing ]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strategy)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marketing ] [marketing ]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9 23:5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doc




잘 알려진 일류 브랜드는 그 자체로 엄청난 이윤을 창출하기 때문이다그렇다면 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brand power구축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가? 아무래도 해외시장에서 한국brand로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은 삼성일 것이다. ‘제품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브랜드를 수출한다’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것이다.[marketing ] [marketing ]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strategy)

세계는 국가간의 장벽이 허물어지면서 하루가 다르게 시장이 단일화 되고 있다아 이러한 상황에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품질 좋은 제품뿐 아니라 글로벌브랜드가 반드시 필요하다. 올해 랭킹을 봐도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가 계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



Download :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doc( 53 )


들어가면서
[marketing ]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3504_01_.gif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3504_02_.gif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3504_03_.gif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3504_04_.gif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3504_05_.gif

설명





[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의 해외광고,홍보전략



다. 또한 일류기업들의 공통적인 특징을 구체적인 한 가지만 꼭 집으라면 아마도 일류 브랜드를 갖고 있다는 점일 것 이다. 2002년 3월 `삼성이 2005년까지 브랜드 인지도에서 소니를 추월할 것`이라고 했던 타임지의 예측을 2년 앞당겼다. 구글, 애플, 소니, 스타벅스 등 일류브랜드는 막대한 가치를 지닌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