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 analysis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 analysis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02: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분석.hwp








참살이 L&F marketing 분석



` 목 차 `

Ⅰ. 개요
- 기업선정이유

Ⅱ. 참살이 탁주 marketing 현재상황분석
1. 기업introduce

2. 내부역량분석
- 4P분석 + 3P분석

3. 외부역량분석
- 시장環境분석

4. 경쟁사분석
(1) 막걸리 시장 내 경쟁사 분석
(2) 전체 주류시장 경쟁사 분석

5. 기존 marketing 분석

Ⅲ. 참살이 탁주 marketing 대안 제시
1. 국내 marketing 책략

2. 해외 marketing 책략

IV. 참고reference(자료)

3Ⅰ. 서 론
막걸리가 히트상...







참살이 L&F marketing 분석











< 목 차 >

Ⅰ. 개요
- 기업선정이유

Ⅱ. 참살이 탁주 marketing 현재상황분석
1. 기업introduce

2. 내부역량분석
- 4P분석 + 3P분석

3. 외부역량분석
- 시장環境분석

4. 경쟁사분석
(1) 막걸리 시장 내 경쟁사 분석
(2) 전체 주류시장 경쟁사 분석

5. 기존 marketing 분석

Ⅲ. 참살이 탁주 marketing 대안 제시
1. 국내 marketing 책략

2. 해외 marketing 책략

IV. 참고reference(자료)




3
Ⅰ. 서 론

막걸리가 히트상품이 된 배경
대중의 인식변화
웰빙
필수 아미노산과 식이섬유,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미용과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젊은층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등장
경제위기
저렴한
술 선호
‘웰빙주’ 와인의 수입량은 1997년 외환위기 이후 2xxxxxxxxxxxx9년 처음으로 줄어들어 1년전보다 35%감소한 반면, 막걸리의 소비량은 38.4% 상승
- 삼성경제연구소는 17일 네티즌과 전문가 1만153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막걸리가 `2xxxxxxxxxxxx9년 1xxxxxx대 히트상품` 중에 1위를 기록했다. 막걸리는 경기 불황과 ‘웰빙(Well-being)’ 트렌드를 타고 부활하고 있으며, 국내뿐만이 아니라 日本 과 같은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2xxxxxxxxxxxx9년 히트상품이 막걸리가 될 것이라고 ‘참살이 탁주’는 예상했던 것일까? ‘참살이 탁주’는 政府가 사업체 쌀 소비량 촉…(drop)




마케팅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analysis

Download : 마케팅 분석.hwp( 93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분석 ,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20분석_hwp_01.gif 마케팅%20분석_hwp_02.gif 마케팅%20분석_hwp_03.gif 마케팅%20분석_hwp_04.gif 마케팅%20분석_hwp_05.gif 마케팅%20분석_hwp_06.gif


순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