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제marketing ] 중국(China)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戰略) 사례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국제marketing ] 중국(China)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戰略) 사례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marketing ] 중국(China)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戰略)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8:58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hwp




따라서 china(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文化(culture) 적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 현지화 전술이 요구된다된다.

3. 오리온 초코파이 事例


이마트 사례, 한국타이어 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등

2. 한국타이어 事例


성공적 중국(China)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戰略) intro
글로벌마케팅, 국제경영, 중국시장, 현지화전략, 이마트 사례, 한국타이어 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성공적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 소개 이마트 사례, 한국타이어 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등

<본문>



설명
1. 이마트 事例

다. 현지화전술은 시장의 특성(소비자 기호, 법률적 규제, 표준규격, 기후, 경쟁상태 등)에 맞게끔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전술이다.
[국제marketing ] 중국(China)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 전략(戰略) 사례
순서

Download :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hwp( 35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9217_01.jpg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9217_02_.jpg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9217_03_.jpg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9217_04_.jpg 중국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현지화전략-9217_05_.jpg



china(중국) 시장 진출에는 넘어서야 진입장벽이 있는데, 바로 文化(culture) 적 장벽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