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혁신戰略과 marketing 戰略 事例 및 향후戰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6:44
본문
Download : 테슬라 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및 향후전략 제시.hwp
친環境적 기술만을 앞세운 기존 전기차 시장에 스포츠카를 출시해 기능면에서도 뒤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러한 평가를 바탕으로 政府(정부)의 재정적 지원과 함께 시너지 efficacy를 일으켜 재빨리 전기차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레포트/경영경제
테슬라,혁신전략과,마케팅전략,사례,향후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테슬라 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및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및 향후전략 제시경영경제레포트 , 테슬라 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향후전략 제시
순서
1. 테슬라 TESLA 기업개요
PayPal의 CEO였던 일론 머스크가 2003년에 설립한 테슬라는 일반적인 자동차 기업들과는 달리 오로지 전기차만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전기차만의 advantage(장점) 을 극대화한 고성능 자동차 槪念을 실현하는데 성공한 글로벌기업이다.
3. 경영혁신책략
테슬라의 행보를 보면 늘 신속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선택하고 있다 직영체제의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네트워크 efficacy를 극복하고 있으며 다른 기업들에게 모든 특허내용을 …(skip)
테슬라 혁신戰略과 marketing 戰略 事例 및 향후戰略 제시
테슬라 혁신戰略과 marketing 戰略 事例 및 향후戰略 제시






Download : 테슬라 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및 향후전략 제시.hwp( 60 )
다.
테슬라는 충전 스테이션과 같은 전기차 인프라 구축을 통해 전기차 시장의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였고 업계의 가장 큰 effect(영향) 력을 지닌 전기차산업의 글로벌리더로 성장하였다.
2. 테슬라의 성공요인
기존의 전기차에 대한 대중들의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린 자동차산업계에 애플이라 평가받는 테슬라는 다양한 혁신적인 책략들로 전기차 사업에 새로운 국면을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