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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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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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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몇 배에 대한 定義(정이) 을 이해한다.
마. 곱이 같은 곱셈식을 여러 가지로 나타낼 수 있따

2. 기능적 측면
가. 구체물로 묶어세기한 것을 같은 수 더하기로 나타내고, 그 합을 구할 수 있따
나. 어떤 수의 몇 배는 얼마인지를 같은 수 더하기로 알아낼 수 있따
다…(To be continued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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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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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수학8단원곱하기
설명
레포트/기타
1. 인지적 측면
가. 묶어세기한 것을 덧셈식으로 나타내는 과정을 이해한다.
다. 곱과 곱셈식의 뜻을 이해한다. 2학년수학8단원곱하기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기타레포트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입니다.
라. 동수누가로 된 덧셈식과 곱셈식의 관계를 이해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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