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와 가치관,靑少年과 가치관,가치란,가치 concept(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2:08
본문
Download : 가치와 가치관,청소년과 가치관,가치란,가치 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pptx






가치와 가치관,靑少年과 가치관,가치란,가치 concept(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
가치와 가치관,靑少年과 가치관,가치란,가치 concept(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
Download : 가치와 가치관,청소년과 가치관,가치란,가치 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pptx( 46 )
가치와 가치관,청소년과 가치관,가치란,가치 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 , 가치와 가치관,청소년과 가치관,가치란,가치 개념,가치관의 기능,가치관과 행복지수인문사회레포트 , 가치와 가치관 청소년과 가치관 가치란 가치 개념 가치관 기능 가치관과 행복지수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_SLIDE_1_
HOYA
[Humanity of Young Age]
program
개발과 평가
_SLIDE_2_
靑少年(청소년) 과
가치관
3
4
1
2
실제
사례(instance)
주제
목차
1
가치와 가치관
_SLIDE_3_
2
①“좋다, 나쁘다, 바람직하다, 바람직하지 못하다 등의 우선적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정한 상황, 사건, 사물을 지적하는 용어”로 정이하고 있음.
-윌리엄(R. M. Willian)
②일반적으로 구체적인 상황에 처한 개인의 행동방향선택에 effect을 주는 것으로 바람직한 것 또는 해야 할 것에 관한 일반적인 기준.
가치
정이
1
가치란
_SLIDE_4_
3
①행동의 목표(目標)와 양식의 선택에 effect을 주는 바람직성의 여부를 판단하는
평가적 관념으로 정이함.
-뉴콤(T. M. Newcomb)
②개인이나 사회 집단의 행동목표(目標)와 양식의 선정에 effect을 주는 것으로
_SLIDE_1_
HOYA
[Humanity of Young Age]
program
개발과 평가
_SLIDE_2_
靑少年(청소년) 과
가치관
3
4
1
2
실제
사례(instance)
주제
목차
1
가치와 가치관
_SLIDE_3_
2
①“좋다, 나쁘다, 바람직하다, 바람직하지 못하다 등의 우선적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정한 상황, 사건, 사물을 지적하는 용어”로 정이하고 있음.
-윌리엄(R. M. Willian)
②일반적으로 구체적인 상황에 처한 개인의 행동방향선택에 effect을 주는 것으로 바람직한 것 또는 해야 할 것에 관한 일반적인 기준.
가치
정이
…(To be continued )
순서
가치와,가치관,청소년과,가치관,가치란,가치,개념,가치관,기능,가치관과,행복지수,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