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유년의 뜰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유년의 뜰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유년의 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07:52

본문




Download : 유년의 뜰_2018562.hwp




가족의 울타리 안에서조차 환영받지 못하는 아이를 통해 겉도는 가족을 그리는 시선은 낯설고 때로는 섬뜩하기조차 하지만, 그것이 우리로 하여금 연민을 느끼게 한다.

Download : 유년의 뜰_2018562.hwp( 68 )


유년의%20뜰_2018562_hwp_01.gif 유년의%20뜰_2018562_hwp_02.gif



유년의 뜰에 대한 글입니다. 소녀를 이처럼 어두운 감정 속에서 허우적거리게 한 것은 무엇이었을까? 그것은 바로 전쟁이라는 뜻밖의 비극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진 가정이 소녀에게 떠넘긴 상처일 것이다.
`유년의 뜰` 역시 오정희의 세계의 변함 없는 주제인 `일상적인 삶 속에 깃든 죽음과 탄생, 깊은 비극성`을 목격할 수 있따 소설은 아버지의 부재와 막내 동생의 죽음에 대한 예감, 부네의 죽음 등, 타인을 觀察하며 아무런 일도 없는 듯 …(skip)



다. 피난민의 삶으로의 전락과 분열된 가정은 소녀에게 물질적 가난과 애정 결핍의 고통만을 주고, 소녀는 도벽과 허기증으로 인한 과식으로, 또 환상과 그리움으로 황폐해진 유년을 버텨간다.
`노랑눈`은 인식의 한계로 도무지 알 수는 없지만, 계속해서 무엇인가 두려워하고, 부끄러워하고, 서러워한다. 하지만, 소녀는 타인에게 상처받고, 상처의 고통에서 자유롭지 못하다.6유년의뜰 , 유년의 뜰감상서평레포트 ,
6유년의뜰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유년의 뜰
,감상서평,레포트
유년의 뜰에 대한 글입니다. 징집되어 전쟁터로 끌려간 아버지와 가장의 빈자리를 대신하기 위해 술집에서 일 하는 어머니, 계속되는 오빠의 폭력 등의 불행하고 뒤틀린 삶은 선명한 칼자욱을 남긴채 소녀의 가슴 속에 그늘을 만들었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