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事例(사례)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事例(사례)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3:22

본문




Download : [1000원]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pptx






_SLIDE_3_
촉각 marketing 이란
촉각marketing 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개인의 개성이 중요시 되고 디지털 제품이 늘어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아

촉각을 활용한 대표적인 marketing 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_SLIDE_4_
촉각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REI는 제품의 특성(特性)에 맞는 체험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도록 모든 판매 제품을 직접체험 하도록 하고 있다아 또한 매장직원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아
_SLIDE_5_
촉각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세포라(Sephora)는 기존 화장품 산업의 고정관념을 깨고서 판매원에게 제품 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여 판매원은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만을 물어보고 모든 제품은 고객이 손으로 직접 집어 시험 삼아 발라 볼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 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아
_SLIDE_6_
촉각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최근 휴대폰 제조사의 경우 값싸고 디자인하기 쉬운 플라스틱에서 과감히 탈피해 금속이나 가죽, 나무 소재를 채택해 소비자의 감촉을 즐겁게 해주는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아
삼성전자는 외관에 고무 코팅을 한 “울트라에디션12.9(SGH-D900)을 출시했으며, 노키아는 여성을 타깃으로 패션 휴대전화 ”라무르“ 컬렉션에 가죽…(skip)

다. 이제부터는 marketing 에 활용된 감각과 그 efficacy를 서술하고 improvement(개선)대안을 제시하도록 하겠다.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만져보고 또 만져 봐 촉감을 통해 개인이 가진 감각을 전달 받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는 미각뿐만이 아니라 넓게 보면 시각, 촉각까지 활용한 marketing 방법을 사용하였다.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事例(사례)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 ,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감각마케팅 촉각마케팅사례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1.gif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2.gif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3.gif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4.gif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5.gif [1000원]%20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_pptx_06.gif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事例(사례)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1000원] 감각마케팅,촉각마케팅사례.pptx( 59 )







_SLIDE_1_
감각marketing
촉각 marketing
_SLIDE_2_
marketing 조사
대부분의 할인마트에서 시행하는 감각 marketing 이라고 하면 대부분이 미각을 이용한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