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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marketing 성공 事例 )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 동아제약 박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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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5 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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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박카스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과 고찰선택 동기기업introduce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 64년 시장 환경 analysis(분석) 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드링크 시장의 흐름과 규모 2) 시advantage(장점) 유율2. 경쟁사 analysis(분석) 1) 박카스-에프 2) 원비-디 (일양약품) 3) 영진구론산바몬드 소비자 analysis(분석) 1) 주 고객층 2) 고객들의 제품 인지도▶박카스는 Cash-Cow로 전체 매출에 45%이상을 차지Marketing Mix 4 P1.Product - 제품 @박카스 제품introduce 1. `박카스 정` 탄생 2.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變化 3.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스타트 `박카스-D` 4.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2. Price - 가격- 저렴한 가격3. Promotion 휴머니즘에서 젊음으로 (1)전략(戰略) 變化 ▷ 탄생기 ▷ 1963년 박카스D ▷ 1991년 박카스F ※ `신한국인` 캠페인은 성공적이다 ▷ 20대로의 광고 TARGET의 확대 4. Place 1)Route Sale 과 현금거래(2) 유통혁신성과analysis(분석) 회사現況(현황) ▶영업개황▶박카스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자양강장제 시장에서)▶ 박카스는 역시 「국민의 드링크제」▶ 브랜드 파워 SWOT analysis(분석) 結論동아제약박카스성공instance(사례)선택 동기내가 박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지킬 것은 지킨다’ 라는 광고 문구가 맘에 들어서이다. 또한 9...
동아제약 박카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과 고찰선택 동기기업소개 ▶ 동아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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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 동아제약 박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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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박카스의 marketing 성공事例 분석과 고찰선택 동기기업intro ▶ 동아제...

설명
다. 나는 이재 20살 나와 같은 젊은이들의 구미에 맞는 광고 말 그대로 젊은 광고가 정말 맘에 들었다. ( 맘에 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아서 ^^)기업introduce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 64년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에프를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로 95년에 환경사업부를 신설하여 소각로, 폐수처리사업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용인, 평택지역 CATV사업자로 선정돼 지배주주로 참여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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