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report) ] 플래시 애니메이션 / 제 3장 플래시 애니메이션 1.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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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4 11: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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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레임 By 프레임 애니메이션 만들기 프레임 바이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작성할 수 있다아 학습목표(目標)1 12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가장 기본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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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장 플래시 애니메이션 1.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 플래시애니...
다. 나. 프레임의 종류 (1) 프레임(Frame) 프레임의 기본 단위로 객체를 삽입할 수 없고 다만 투영 효율만 나타낼 수 있다아 (2) 키프레임(KeyFrame) 프레임과 객체를 가진 프레임으로 객체에 변형값을 줄 수 있다아 (3) 빈 키프레임(Blank KeyFrame) 비어 있는 키프레임으로 객체는 없고 객체를 언제라도 삽입할 수 있는 프레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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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장 플래시 애니메이션 1.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 플래시애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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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장 플래시 애니메이션.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 플래시애니메이션의 종류와 프레임에 대한 槪念을 이해하고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다아 학습목표(目標)1 1 영화, 애니메이션들은 필름을 연속적으로 상영해 동적인 움직임을 보여 주게 되는데 이때 필름 한 장 한 장을 프레임이라고 한다. (5) Frame by Frame Animation 한 프레임 한 프레임에 객체 위치, 색상, 크기를 조절해서 만드는 애니메이션이다. (2) Guide Animation 가이드 선을 따라 객체의 중간효율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4) Motion Tweening 처음 프레임과 끝 프레임에 있는 객체 사이의 중간 효율 애니메이션을 자동으로 만드는 애니메이션이다. 즉, 플래시는 여러 장의 레이어로 한 장의 프레임을 만들고, 그 한 장의 프레임이 모여서 연속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플래시가 일반 애니메이션과 다른 점은 한 프레임에 계층을 가지고 작업을 한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플래시 애니메이션도 각각의 프레임으로 구성된 웹 애니메이션 제작 program이다. 가.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종류 (1) Mask Animation 마스크 효율를 이용해서 만드는 중간효율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3) Shape Tweening 드로잉 툴로 그린 도형(Shape)을 이용해 처음 과 끝 프레임의 도형(Shape) 사이에 변형 애니메이션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