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3 08:55본문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hwp
6. 학업성취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2. 중등도 정신지체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설명
1. 신체 및 건강상 특징
3. 중도 정신지체
%20%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6708_01_.jpg)
%20%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6708_02_.jpg)
%20%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6708_03_.jpg)
%20%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6708_04_.jpg)
%20%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6708_05_.jpg)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레포트 > 기타
A. 정신지체(지적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방법
III. 분류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hwp( 73 )
data(資料)title(제목)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5. 학습 characteristic(특성)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data)
IV. 정신지체의 요인
I. 槪念
IV. characteristic(특성)
순서
8. 정서적 characteristic(특성)
4. 최중도 정신지체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3. 기억발달
1. 경도 정신지체
2. 언어characteristic(특성)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II. 정신지체의 유병률
7. 직업과 작업
4. 사회적, 행동적 characteristic(특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