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TIP]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원리와 원칙, 내용과 data(자료)활용, 시사점 分析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TIP]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원리와 원칙, 내용과 data(자료)활용, 시사점 分析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TIP]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원리와 원칙, 내용과 data(자료)활용, 시사점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20:18

본문




Download :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hwp






8) 평가

3) 창의력 학습지
3) ‘가라사대’ 게임
3) Internet 활용


4) 소리 모아 읽기
2. 듣기
1) 편지 쓰기와 메모하기
1) 학습에 관한 학생의 책임감
4) 현장 체험 학습지(창의력 학습지 별첨)
1) 행사 학습지 활용
4) 자세히 듣기

2) 실수의 수용
2) 인쇄매체 활용

2) 실수의 수용
1) 새소식 시간
3) ‘가라사대’ 게임
4) 현장 체험 학습지(창의력 학습지 별첨)
2) 적절함과 부적절함을 구별하여 듣기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원리와 원칙, 내용과 data(자료)활용, 시사점 分析
1) 학습에 관한 학생의 책임감
8) 평가

Ⅳ.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내용
2) 수준별 학습지
4. 쓰기

3. 일기 쓰기를 통한 생각 키우기 및 말하기 경험 활충data(자료)로의 활용
3) 묵독 하기
2) 일기 쓰기
6. 관련교과
2) ICT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 학습 환경 제공 및 활용
3) 상황 설정 역할놀이
2) 일기 쓰기
3) 누리망 활용
2) 끝말 이어가기 놀이
4) 면접하기

Ⅱ.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피료썽
1. 멀티미디어 의 활용
3) 전화 걸기
Ⅵ.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시사점



7) 교실 환경

1) 낱말 및 문장카드

2) ICT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 학습 環境(환경) 제공 및 활용
1. 말하기
3) 의미의 이해
Reference List

1) 지시사항 듣기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2303_01_.gif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2303_02_.gif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2303_03_.gif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2303_04_.gif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2303_05_.gif

1) 지시사항 듣기
Ⅲ.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원리와 원칙

2.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원칙

5. 문학 : 학급문고의 활용

4. 언어 경험을 확충시키는 놀이

3) 묵독 하기
3) 의미의 이해
3) 창의력 학습지
Ⅰ. 개요
Ⅴ.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활용
Ⅲ.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원리와 원칙
1) 낱말 및 문장카드
1) PPT data(자료) 제작 및 활용


Ⅱ.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설명


5) 주제를 생각하며 듣기

2) 인형 놀이(Puppetry)
1) 행사 학습지 활용
4) 자세히 듣기
1. 멀티미디어 data(자료)의 활용
4) 면접하기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필요성, 원리와 원칙, 내용과 자료활용, 시사점 분석 Ⅰ. 개요 Ⅱ.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필요성 Ⅲ.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원리와 원칙 1.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교수-학습 원리 2.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원칙 1) 학습에 관한 학생의 책임감 2) 실수의 수용 3) 의미의 이해 4) 어문의 통합 5) 교과의 통합 6) 학부모의 개입 7) 교실 환경 8) 평가 Ⅳ.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내용 1. 말하기 1) 새소식 시간 2) 인형 놀이(Puppetry) 3) 전화 걸기 4) 면접하기 2. 듣기 1) 지시사항 듣기 2) 적절함과 부적절함을 구별하여 듣기 3) ‘가라사대’ 게임 4) 자세히 듣기 5) 주제를 생각하며 듣기 3. 읽기 1) 책을 공유하는 경험 2) 인쇄매체 활용 3) 묵독 하기 4) 소리 모아 읽기 4. 쓰기 1) 편지 쓰기와 메모하기 2) 일기 쓰기 5. 문학 : 학급문고의 활용 6. 관련교과 Ⅴ.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자료활용 1. 멀티미디어 자료의 활용 1) PPT 자료 제작 및 활용 2) ICT를 활용한 총체적 언어 학습 환경 제공 및 활용 3) 인터넷 활용 2. 각종 학습지 제작 활용 1) 행사 학습지 활용 2) 수준별 학습지 3) 창의력 학습지 4) 현장 체험 학습지(창의력 학습지 별첨) 3. 일기 쓰기를 통한 생각 키우기 및 말하기 경험 활충자료로의 활용 4. 언어 경험을 확충시키는 놀이 자료 1) 낱말 및 문장카드 2) 끝말 이어가기 놀이 3) 상황 설정 역할놀이 Ⅵ.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시사점 참고문헌
2. 각종 학습지 제작 활용
4. 쓰기
5) 주제를 생각하며 듣기
2. 듣기

6. 관련교과
3. 일기 쓰기를 통한 생각 키우기 및 말하기 경험 활충 로의 활용
3. 읽기
1) 책을 공유하는 경험
2) 끝말 이어가기 놀이

4) 소리 모아 읽기
6) 학부모의 개입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피료썽, 원리와 원칙, 내용과 활용, 시사점 analysis
4) 어문의 통합
1.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교수-학습 원리

순서

4) 어문의 통합

2) 수준별 학습지
1) 책을 공유하는 경험
1.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교수-학습 원리

5. 문학 : 학급문고의 활용
3. 읽기

7) 교실 環境(환경)
1. 말하기


2) 적절함과 부적절함을 구별하여 듣기
3) 상황 설정 역할놀이
2) 인형 놀이(Puppetry)

2) 인쇄매체 활용
Ⅴ.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data(자료)활용
5) 교과의 통합

Download :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hwp( 20 )


3) 전화 걸기
1) 편지 쓰기와 메모하기
6) 학부모의 개입
레포트 > 기타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필요성, 원리와 원칙, 내용과 자료활용, 시사점 분석
2. 각종 학습지 제작 활용
reference

5) 교과의 통합

Ⅳ.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내용
4. 언어 경험을 확충시키는 놀이 data(자료)
2. 총체적 언어교수방법의 원칙
Ⅰ. 개요
1) PPT 제작 및 활용
1) 새소식 시간
Ⅵ.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시사점
총체적언어학습(언어접근법, 언어교육)의 必要性, 원리와 원칙, 내용과 data(자료)활용, 시사점 分析
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