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TIP]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TIP]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TIP]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2: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hwp




까르푸는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프랑스를 비롯해서 스페인, 그리스, 벨기에, 아르헨티나, 브라질, 타이완, 중국(China), 인도네시아 등 대부분의 국가에서 할인점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당시 1호점을 중동에 개점하였고, 이후 지속적인 시장확장을 통해서 2002년말까지 25개의 매장에 5,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국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0년도에는 투자금액이 가장 많은 외국인 기업, 또한 2001년말까지는 8940억원 이상을 한국에 투자하여 ‘국무총리상’을 수상할 정도로 한국경제에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 외국 할인 매장으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였다.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 /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



까르푸의 동향
Ⅴ. 나아가야할 방향
설명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6025_01.gif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6025_02_.gif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6025_03_.gif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6025_04_.gif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6025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 까르푸의 introduce

[마케팅] 까르푸의 동향과 발전strategy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목 차 - Ⅰ. 까르푸의 紹介 ...
세계 31개국, 760여개의 하이퍼 마트, 총점포 9,200여개, 총고용인원 380.000명에 이르는 규모를 가지고 있는 까르푸는 1963년 설립되어 『하이퍼마켓(Hypermarket)』이라는 업태를 최초로 창안한 전문 유통업체이며, 매출액 규모 등을 비추어 볼 때, 월마트에 이은 확고한 세계 2위의 규모를 자랑하는 다국적 유통업체이다. 하지만, 까르푸는 이러한 규모에 안주하지 않고 적극적인 세계시장 확장 정책 - 즉, 월마트를 추월하고자 하는 적극적 공격 경영 -을 끊임없이 추진해 왔으며, 이에 따라 1993년 12월 29일 당시 재무부로부터 6,000만불(480억원)의 투자인가를 받아 1996년 7월, 대만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한국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Ⅰ. 까르푸의 introduce
까르푸의 기업규모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 [marketing ] 까르푸의 現況과 발전책략

Download :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hwp( 62 )



■ 사업동향  유럽 1위, 세계 2위. 세계 9개국 할인매장 1...
- 목 차 -


Ⅳ. 까르푸의 drawback(걸점)
순서
[마케팅] 까르푸의 현황과 발전전략 - 목 차 - Ⅰ. 까르푸의 소개 ...
Ⅱ. 할인점의 유형

Ⅲ. 까르푸의 마케팅 analysis

까르푸(2001)
다. 물론 이는 까르푸가 막대한 자본력과 오랜 유통업종을 통한 수많은 노하우의 축적을 통해서 공격적인 경영을 해온 결과이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