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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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19:1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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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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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탐색 조사
1. 탐색조사 목적----------------------------------------------------4
2. 소비자 analysis(분석) -------------------------------------------------------5
3. 시장 analysis(분석)
3-1. 프리미엄 샴푸 시장---------------------------------------8
3-2. 프리미엄 샴푸 시장 성장률------------------------9
3-3. 프리미엄 샴푸 시장 점유율 및 매출액-------------10
3-4. 기회의 발견------------------------------------------------11
4. environmentanalysis(분석)
4-1. S.W.O.T analysis(분석) ----------------------------------------------12
4-2. 브랜드별 샴푸 분류--------------------------------------17
4-3. 편익별 샴푸 분류-----------------------------------------18
5. 샴푸 브랜드별 비교--------------------------------------------19
6. 제품수명주기-----------------------------------------------------30
7. 탐색조사 결과 및 Task ----------------------------------------31
[참고] 보도 data(資料) 및 Web Site
II. 실증 조사
1. 조사 개요-------------------------------------------------33
2. 조사 내용-------------------------------------------------34
3. 응답자 property(특성)----------------------------------------------35
3-1. 빈도analysis(분석) 결과
(1) 인구통계 analysis(분석) 결과
(2) 라이프스타일 analysis(분석) 결과------------------------37
3-2 교차analysis(분석) 결과---------------------------------------39
4. 조사 결과
4-1. 속성별 브랜드 평가결과-------------------------41
4-2. 브랜드별 선호점수--------------------------------48
4-3. 요인별 브랜드 평가결과 비교-----------------49
4-4. 브랜드별 순위 빈도
5. 조사 analysis(분석)
5-1. 요인analysis(분석) ---------------------------------------------50
5-2. 선형회귀analysis(분석) ---------------------------------------51
5-3. 샴푸의 이상방향 Ideal Vector----------------52
6. 샴푸 브랜드별 마케팅 책략 수립------------------53
7. 실증조사 결과 ------------------------------------------59
[후기]
▶ 탐색조사
Hair care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과 프리미엄 시장analysis(분석) 등 브랜드별 탐색조사
(exploratory research)를 통해 프리미엄 샴푸의 웰빙 제품…(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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