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strategy분석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strategy분석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2 13:23

본문




Download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ppt





에너지 소비 실태

(한국일보 2008. 06)
(단위 : %)
100
50
66조
2천
74조 2천
06년
07년
08년
114조 9천
정유시장은 전년 대비 46% 성장하고 있다아
정유시장 규모

(대한상공회의소 2008)
단위 : 조원
35.5
28.8
21.9
13.8
12.7
20.6
29.2
37.5
39.8
30
17.4
12.8
단위:%
시장점(長點)유율 3위인 S-OIL,
그러나 우리의 시장점(長點)유율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아
정유사별 시장 점유율

(아시아경제신문2008)
무엇이 문제일까요?
경쟁사 分析(분석)
전국 주유소 : 4650 곳
SK 의 정유 공급량 증가
모기업의 자금력& 신뢰도
누구나 알고 있는 대표적인 마일리지 제도 (OK캐쉬백)
1982년부터 현재까지 부동의 1위
전국 주유소 : 2500곳
GS 칼텍스 의 정유 공급량 증가
10년째 아름다운 모니터 제도 시행 ? 여성운전자의 주유소 모니터링 (약500명)
53개의 제휴카드 ,남부럽지 않은 보너스 카드-다양한 혜택(영화,예술)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2위
우리의 S-OIL은?
전국 주유소 : 1900곳
사우디 아람코사와의 합작관계- 수출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
캠페인과 environment(환경) 보호 캠페인을 통한 긍정적 기업이미지 형성
세분화되어 효율적인 제휴카드(나만의 맞춤카드 서비스)
새로운 성장을 꿈꾸는 3위
고객 만족도 1위,
밀리지 않는 SPEC
그렇다면 왜 S-Oil은
3위에 멈춰 있는 걸까요?
시장…(drop)

다.

1
시장 分析(분석).
53.6
0.8
석유류의 소비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레포트/경영경제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strategy분석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설명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strategy분석

Download : 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ppt( 27 )



순서




에스오일,SOIL,광고기획안,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에스오일%20SOIL%20%20광고기획안%20및%20커뮤니케이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If you dream it, you can do it꿈꿀 수 있다면 실현도 가능하다
-월트 디즈니

우리의 꿈은,
소비자 마음 속의 순위가

되는 것 입니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