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2 00:41본문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마케팅 및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사업계획/관광레저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84 )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B%B0%8F%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D%98%B8%EB%A6%AC%EC%A1%B0%ED%8A%B8%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마케팅,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 마케팅 사업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사례
[마케팅 및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
목 차
? 조사동기 ─ p3
1. 서 론
-고객만족의 definition 와 의의 ─ p4
2. 본 론
1) 금호 리조트 present condition 및 조직 ─ p5-7
2) 금호 리조트의 경영 目標(목표)와 책략 ─ p8
3)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 p9-10
4)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 p10-13
①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②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③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5)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방안(方案) ─ p13-19
①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②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③ 인터넷(Internet)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④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3. 결 론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problem(문제점) ─ p20-21
2) 선진instance(사례) [Club Med] ─ p21-22
3) 금호리조트의 improvement방향 ─ p23
? 느낀점 ─ p24
? 참고 문헌 ─ p25
조사 동기
2000년대들어 휴양definition 으로 속속 들어서고 있는 해외 리조트들이 도심에 밀…(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