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아이웨딩marketing 戰略,아이웨딩기업analysis,결혼정보회사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8:41본문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아이웨딩,아이웨딩marketing 戰略,아이웨딩기업analysis,결혼정보회사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웨딩 아이웨딩마케팅전략 아이웨딩기업 결혼정보회사
Download :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67 )
_SLIDE_1_
_SLIDE_2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꿈이 많은 CEO
“웨딩시장을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시장으로 키우고 아이웨딩이 웨딩산업의 허브가 돼야죠”
‘요람에서 무덤까지’ 사람의 전 생애를 책임지는 올 라이프 서비스 그룹으로의 도약이 goal(목표)
아이웨딩 네트워크 대표 김태욱
_SLIDE_3_
세계최초의 IT 웨딩서비스 기업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한방
_SLIDE_4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_SLIDE_5_
무형성의 극복 -신뢰성의 유형화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_SLIDE_6_
비분리성의 극복 고객의 선택이 편리한 서비스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소비자가 생산에 적극적으로 참여
고객에게
800여가지의
선택의 폭 제공
_SLIDE_7_
비일관성의 극복 - 일반화된 서비스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웨딩 플래너의 역량
모두에게 똑같이
제공되는 정보
_SLIDE_8_
재고유지불가의 극복 - 가격差別(차별) 화 서비스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저가의 상품을 원하는 고객부터 최고급을 원하는 고객까지.
_SLIDE_9_
G-D Logic ⇒ S-D Logic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Operant Resource
Resourcing
Dialog
Servicing &
Experiencing
고객의 주도적
정보 선택
자신만의
상품 생성
활발한 피드백으로인한 간접체험
쌍방향 의사소통
_SLIDE_10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
3대 핵심역량
Human
고객과 제휴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형성
Technology
최초로 웨딩서비스에 IT기술 접목
자체 개발 WITH 시스템 개발
식스시그마 기법 도입
Stategy…(省略)
설명
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이웨딩,아이웨딩marketing 戰略,아이웨딩기업analysis,결혼정보회사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