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글로벌유통戰略,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글로벌유통戰略,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글로벌유통戰略,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14

본문




Download :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유통戰略,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유통전략 글로벌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1 )




_SLIDE_1_

Global Marketing

글로벌 유통책략
글로벌 유통책략
_SLIDE_2_
목 차
I. 글로벌 유통책략
1. 의의&기능
2. 형태
3. 국내&국제의 유통경로차이
4. 의사결정 요인

Contents

글로벌 유통책략

III. 사례(instance)analysis
1. P&G
2. 삼성 테크원
IV. conclusion(결론)

Global Marketing
II. 물적 유통
1. 의의&중요성&goal(목표)
2. 과정&추세
3. 공급사슬
4. SCM의 구축단계

_SLIDE_3_
I. 글로벌 유통책략
_SLIDE_4_
The key of chapter 11

1. 글로벌 유통경로란
글로벌 유통경로

Global Marketing
특정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해외소비자들에게 이전시키는데 관여하는 개인이나 조직 또는 그 총체

생산자
소비자
_SLIDE_5_
The key of chapter ...

_SLIDE_1_

Global Marketing

글로벌 유통책략
글로벌 유통책략
_SLIDE_2_
목 차
I. 글로벌 유통책략
1. 의의&기능
2. 형태
3. 국내&국제의 유통경로차이
4. 의사결정 요인

Contents

글로벌 유통책략

III. 사례(instance)analysis
1. P&G
2. 삼성 테크원
IV. conclusion(결론)

Global Marketing
II. 물적 유통
1. 의의&중요성&goal(목표)
2. 과정&추세
3. 공급사슬
4. SCM의 구축단계

_SLIDE_3_
I. 글로벌 유통책략
_SLIDE_4_
The key of chapter 11

1. 글로벌 유통경로란
글로벌 유통경로

Global Marketing
특정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해외소비자들에게 이전시키는데 관여하는 개인이나 조직 또는 그 총체

생산자
소비자
_SLIDE_5_
The key of chapter 11

기업의 marketing 활동 보조
제품의 시간적, 공간적 효용 증대

상이한
문화&environment(환경)
적응에 도움
소비자에게 제품 전달 이상의 기능
2. 글로벌 유통경로의 기능
글로벌 유통경로

Global Marketing
_SLIDE_6_

중개업자(broker)
- 현지 고객들에 대한 정보에 밝음
대리점(agent)
- 광범위한 시장 커버(산업재, 소비재)
팩터(factor)
- 판매알선과 구매자의 지급보증업무 수행
수입업자, 제조업자, 유통업자, 딜러, 도매상과 소매상, 외국의 정부관련 기관 등

The key of chapter 11

3. 글로벌 유통경로의 형태 및 구성원
글로벌 유통경로

Global Marketing
중간상
대리상
_SLIDE_7_
The key of chapter 11

4. 국제&국내 유통경로의 차이
글로벌 유통경로
…(투비컨티뉴드 )


글로벌유통戰略,글로벌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