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학교사회사업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학교사회사업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학교사회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6:34

본문




Download : 학교사회사업_3210225.hwp




레포트/인문사회







학교사회사업의 도입배경과 목적 필요성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새로 학습한 행동을 실제의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지를 집단안의 가상적 현실속에서 검증할 수 있다아

4) 집단상담에서는 동료들간에 서로의 관심사나 감…(To be continued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학교사회사업_3210225.hwp( 95 )


학교사회사업
다.학교사회사업 , 학교사회사업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1.gif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2.gif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3.gif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4.gif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5.gif 학교사회사업_3210225_hwp_06.gif
순서
학교사회사업

학교사회사업의 도입배경과 목적 necessity 등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특 히 상담 대상이 급증하는 추세에 비해서 상담 전문가가 매우 부족한 현재 더욱 집단상담의 必要性 이 요청되고 있다아 주어진 과다한 업무에 시달리면서 동시에 많은 학생들을 상담해야 할 학교 현장 에서 집단상담은 필요하다. (경제적 측면)

2) 개인상담에서는 내담자가 상담자와의 일대일 관계에서 오는 부담감이나 불안감을 느끼게 되지만 집 단속에서는 보다 편안함과 안전감을 가지게 된다 따라서 여러가지 문제들을 용이하게 취급할 수 있다아

3) 집단상담장면은 개인으로 하여금 어떤 외적인 비난이나 처벌에 대한 두려움 없이 새로운 행동을 검 증해 볼 수 있는 實驗실 역할을 한다.






Ⅰ. 서론

1. 문제제기 및 분석---------------------------------
2
2. 멘토링 program의 일반적 이해-----------------------
4

Ⅱ. 理論(이론)적 배경

1. 학교부適應과 학교사회사업-------------------------
9
2. 선행연구 - 유사 program의 效果(효과)성 평가---------------
11

Ⅲ. program 구성

1. 목적 및 목표(目標)-------------------------------------
14
2. program 대상------------------------------------
14
3. 내 용------------------------------------------
15

Ⅳ. 평 가

1. 과정평가----------------------------------------
18
2. 效果(효과)성 평가-------------------------------------
18
부록첨부(1~6) ----------------------------------------
19




1) 집단상담에서는 개인상담에 비해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