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대안교육을 통한 부適應 학생 지도example(사례)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대안교육을 통한 부適應 학생 지도example(사례)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대안교육을 통한 부適應 학생 지도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16

본문




Download : 대안교육을 통한 부적응 학생 지도사례.hwp




또한 면학의지와 바람직한 개성신장을 고취시키고, 건강한 민주市民으로 육성하며, 재입학생이 학교생활에 잘 adaptation(적응)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지역주민들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장으로 활용 등에 기여하고 있따

일반학교와 discrimination화된 교육과정 운영

본교는 1학급 20명씩 1회 40명 이내의 …(To be continued )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1.gif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2.gif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3.gif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4.gif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5.gif 대안교육을%20통한%20부적응%20학생%20지도사례_hwp_06.gif



대안교육을통한부適應

대안교육을통한부적응 , 대안교육을 통한 부적응 학생 지도사례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대안교육을 통한 부適應 학생 지도example(사례)

다.

두남 대안학교를 운영함으로써 학교생활 부adaptation(적응) 학생의 중도탈락을 예방하는 〈학업중단생 : 99년 1,249명 1.31% →2000년 1,059명 1.15% 〉 효율를 가져왔는데 이는 두남학교 대안교육의 간접적인 효율로 보여진다.

Download : 대안교육을 통한 부적응 학생 지도사례.hwp( 50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공립대안학교 설립·운영
◎ 대안학교의 설립 배경
◎ 대안학교의 설립·운영
◎ 대안학교 교육 실적

대안학교 靑少年 교정 효율

일반학교와 discrimination화된 교육과정 운영

집단상담기법 이용한 푸른 명상·인간관계 학습
◎ 속성 화교과 운영
◎ 생동감 넘치는 학교

자유선택학습으로 자아존중감·자아정체감 확립
◎ 교육과정의(定義) 질적 운영
◎ 수료자 학교adaptation(적응) 률 향상
◎ 대안을 찾는 교육으로



대안학교 靑少年 교정 효율

교육부 《교육통계연보》 1998년~2000년 에 의하면 최근 3년간 6만5천 여명 중학교 1만5천 여명, 고등학교 5만 여명 의 靑少年들이 학교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고 학업 중단한 것으로 집계되어 있따
1998년도 울산 1.36% 의 경우 학업중단 비율이 전국 average(평균) 6.73% 보다는 낮지만, 학업중단 예방차원에서 부adaptation(적응) 학생들에게 1998년 3월 울산교육연수원에서 ‘푸른 꿈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연8회 174명 중학생 31명, 고등학생 146명에게 대안교육을 실시한 결과 학교adaptation(적응) 률 95.98%에 따라 보완책으로 대안교육 전문기관 설립의 피료썽이 제기되었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