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3:33

본문




Download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hwp




또한 DELPHI 기법의 property(특성)상 전문가 개인의 충분한 의사전달…(drop)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한 자료입니다.













up航空(항공) 사고에서의비행단계별사고수준예측
다.up항공사고에서의비행단계별사고수준예측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기타레포트 ,
설명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한 data(資料)입니다.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순서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1.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2.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3.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4.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5.gif 항공사고에서의%20비행단계별%20사고수준%20예측_hwp_06.gif

Download :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hwp( 17 )



[ 목 차 ]

제 1 장 서 론

제 2 장 관련이론(理論)의 고찰
2.1 FUZZY 이론(理論)
2.1.1 퍼지이론(理論)의 관념
2.1.2 삼각 퍼지숫자(triangular fuzzy number)관념
2.2 DELPHI 기법
2.3 FUZZY DELPHI 이론(理論)의 적용

제 3 장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 및 분류
3.1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 및 분류
3.2 조종사 인적요소 분류 결과

제 4 장 FUZZY DELPHI 설문조사
4.1 설문계획
4.2 사고수준 예측 결과

제 5 장 conclusion 및 추후 연구assignment
5.1 conclusion
5.2 토의 및 연구assignment

《 참고한 문헌 》





4.1.1 전문가의 선정
본 연구에서는 조종사 인적요소에 따른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을 위한 전문가로 총 비행시간 2000시간 이상, 비행경력 10년 이상, 비행자격이 교관급(IP) 이상이며, 실무에서 안전담당관의 보직을 역임한 비행경력이 풍부한 6명의 현역 조종사를 선정하였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