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를 넘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8:24본문
Download : 학교를 넘어서.hwp
이는 전반적으로 교육서비스의 가격을 내리고 단절된 관계를 매끄럽게 이어서 상호교습을 유도하며 인플레이션을 유발하지 않는 advantage을 지닌다. 예를 들어 스터디그룹이나 상호교습서비스도 교육자원시설을 거점으로 이루어 질 것…(생략(省略))
Download : 학교를 넘어서.hwp( 44 )
학교를 넘어서
,공학기술,레포트
다.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학교를넘어서
순서
학교를 넘어서
두 번째 예로 교육화폐제도를 드는데, 교육화폐란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주고받는 것으로 언뜻 보면 아무 가치도 없는 것처럼 보이나, 더 이상 개인교습이 필요없는 사람을 제외하면 귀중한 재산이 된다된다. 교육화폐의 양은 그 가치가 적정 수준에 머무르도록 정책적인 고려가 필요하다. 교육통화시스템은 사람들이 쉽게 만날 수 있는 지역단위를 기준으로 만들어질 것이고, 조금만 더 관리를 하면 언제는 처음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학교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고 탈학교화를 소개한 자료입니다.학교를넘어서 , 학교를 넘어서공학기술레포트 ,
학교의 문제점과 改善(개선) 대안을 제시하고 탈학교화를 intro 한 資料입니다.
세 번째 예로는 교육자원 시설의 확충을 드는데 교육자원시설이란 박물관, 사회교육기관, 지역도서관, 지역實驗학습실, 지역독서실 등을 말하는 것으로 교육자원 시설을 중심으로 학습공동체같은 모임들이 생겨 날 수 있다고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