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마케팅戰略,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8:10본문
Download : 클럽마케팅전략,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pptx
춤과 음악을
즐기기 위한 곳이던
클럽의 진정한 의미가 퇴색
_SLIDE_5_
마니아적인 文化의 하나였던 클럽은
춤과 자유로움을 즐기는
요즘 젊은이들의 욕구와 취향을 만족시키며
마니아적인 文化에서
메이저 文化로써 급부상하였다.
클럽마케팅전략,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 , 클럽마케팅전략,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경영경제레포트 , 클럽마케팅전략 클럽 클럽문화 클럽문화
Download : 클럽마케팅전략,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pptx( 2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WHATDOYOUWANT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된다
CLUB
_SLIDE_2_
CONTENTS
1. 주제 선정 배경
2. Sample Size
3. 인터뷰 내용
4. 인터뷰 내용 요점, 結論(결론)
5. marketing 적용 사례(instance)
6. 최종 結論(결론)
_SLIDE_3_
1. 주제 선정 배경
M.net에서 방영된 슈퍼 바이브 파티와 몇몇 케이블 TV에서는
앞 다투어 클럽文化의 일부분이었던 부비 부비춤이 마치 클럽 文化의 전부인 양 방송이 되고 그로 인해 ‘클럽은 곧 부비 부비’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게 되었다.
클럽 文化는 음악을 통해, 특히 댄스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상징적인 축을 드러내는 동시에 그에 대한 관심사를 공유하고 즐기며 유희와 사교의 장소인 클럽을 중심으로 하는
청년 하위 文化이다.
춤과 음악을
즐기기 위한 곳이던
클럽의 진정한 의미가 퇴색
_SLIDE_4_
1. 주제 선정 배경
M.net에서 방영된 슈퍼 바이브 파티와 몇몇 케이블 TV에서는
앞 다투어 클럽文化의 일부분이었던 부비 부비춤이 마치 클럽 文化의 전부인 양 방송이 되고 그로 인해 ‘클럽은 곧 부비 부비’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게 되었다.
1. 주제 선정 배경
_SLIDE_6_
하나의 文化로 자리 잡힌
클럽 文化의 소비에 관련되어
알아보기로 하였다.
그로 인해 클럽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클럽 文化의 소비를 알아보고자
클럽 文化를 정기적으로
겪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소비 성향을
심층적으로 analysis(분석) 하였다.
1. 주제 선정 배경
_SLIDE_7_
2. Sample Size
샘플 사이…(생략(省略))
클럽마케팅戰略,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
클럽마케팅戰略,클럽분석,클럽문화분석,클럽문화
설명
클럽마케팅전략,클럽,클럽문화,클럽문화,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