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事例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事例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52

본문




Download :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사례.ppt






1972년 BR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이름을 빌려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꿈.

○ 직원 ? 총 본사(미국)와 유럽 본사(네덜란드) 등 세계 각지에
약 23,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생산, 운송, 판매,
서비스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합치면 그 숫자는 약 100만 명 추정.

○ 2003년 매출 - 전해대비 8퍼센트 신장,
10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나이키 34년 history 중 최고의 매출 실적이다.
나이키 introduce
○ 본사 ? 미국, 오레곤주.

○ 계역
▷ 콜한(Cole Haan) : 남성 및 여성을 위한 고급 캐쥬얼
신발과 악세사리를 취급.

▷ 바우어 나이키 하키(Bauer Nike Hockey) :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하키용품 제조사.

▷ 헐리 인터내셔널(Hurley International)
: 20년 경험의 베테랑 밥 헐리(Bob Hurley)가 창립한 10대
를 위한 고급라이프스타일 브랜드.

▷…(drop)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1.gif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2.gif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3.gif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4.gif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5.gif [마케팅]%20Nike%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6.gif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事例

순서

Download :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사례.ppt( 98 )






레포트/경영경제




다.[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Nike,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Nike 마케팅 성공事例


Nike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목 차
서 론
- 나이키 introduce
- 나이키코리아

본 론
- 업계present condition
- SWOT分析
- 4Pstrategy
- STP分析
- 설문조사

결 론
- 성공의 point요인
- drawback(걸점) 제시&대안
- 월드컵 성공기원
나이키 introduce

○ 창립자 - 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

이들의 오랜 파트너쉽은 1962년 블루 리본 스포츠
(BRS, 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처음 .

창립 첫 해의 매출은 8,000달러였습니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