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7:09본문
Download :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hwp
입을 꾹 다물고 있지 못해서 침이 계속적으로 흘러나오고 손가락을 사용한 쓰기, 가위질하기, 색칠하기 등의 소근육 활동에 어려움이 있다 구성원 선택 이유1. 정기명: 1,2,3이라는 수 槪念을 교실 안의 ‘쓰레기 줍기’놀이 활동을 통해서 확실히 습득하도록 하고 우유를 마시다가 흘리면 휴지나 걸레를 사용하여 닦아서 휴지통에 버릴 수 있는 활동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교수하기 위해서 아동을 선택하였다. 학교에서 나오는 우유를 마시거나, 음료수를 마실 때 잘 흘린다. 또한 크레파스를 좋아하는 까닭에 민지 주위의 책상과 교실바닥이 크레파스 가루로 뭉개져 있을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것을 스스로 청소하는 능력을 키워주고자 한다.
3. 김영수(가명), 95년생 수세기를 1부터 3까지 할 수 있으며, 특히 2라는 숫자를 좋아한다.
2. 김민지(가명), 95년생 수세기를 1부터 10까지 할 수 있으며, 크레파스나 연필을 굉장히 좋아해서 수업시간 중에도 혼자 그것을 가지고 스케치북 혹은 책상, 교실바닥에 낙서를 자주 한다.
Download :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hwp( 45 )
소그룹활동계획안총집합
설명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늘 3학년 2반이라는 말을 할 때 목소리가 제일 크고 손가락을 사용해서 2를 표현하며 대답을 한다. 소그룹활동계획안총집합 ,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사범교육레포트 ,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
레포트/사범교육
소그룹활동계획안,총,집합,사범교육,레포트
다.
3. 김영수: 쓰레기…(省略)
순서






소그룹활동계획안 총 집합에 대한 자료입니다.
2. 김민지: 1,2,3이라는 숫자의 대소관계를 이해하고 친구들과 상호작용하면서 놀이를 하여 사회성을 증진시키고자 선택하였다.
활동명 교실 안의 ‘쓰레기 줍기’ 놀이활동
선택 이유1. 교실 안의 쓰레기를 줍는 놀이를 통해 실제로 교실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를 주워서 휴지통에 넣는 바람직한 활동을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지역사(歷史)회까지 일반화 시킬 수 있다
2. 게임을 통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재미있게 이끌 수 있으며 소그룹 활동을 함으로 또래 상호작용을 통한 사회성을 증진시킬 수 있다
3. 각 아동에 따른 각기 다른 目標(목표)들을 성취할 수 있다 구성원1. 정기명(가명), 95년생 수세기를 하지 못하나 반복학습의 결과 1,2,3의 숫자에 있어서는 알아 맞출 때도 있고 또 알아 맞추지 못할 때도 있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