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事例analysis,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事例analysis,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事例analysis,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7:47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사례분석,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pptx





순서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사례분석,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사례분석,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마케팅 노스페이스 사례 필립스전자 마케팅 국내 아웃도어 시장 재판매가격유지


노스페이스,마케팅,노스페이스,사례,필립스전자,마케팅,국내,아웃도어,시장,재판매가격유지,경영경제,레포트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事例analysis,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목차
1
Ⅰ. 서론

배경
목적

Ⅱ. 재판매가격 유지의 개념(槪念)과 관련 법령

재판매가격 유지의 개념(槪念)
관련 법령

Ⅲ. 노스페이스의 재판매가격 유지 사례(instance)

재판매가격유지 행위의 배경
위법행위
위반행위의 경쟁제한 및 소비자이익 침해 效果(효과)

Ⅳ. 필립스전자의 재판매가격 유지 사례(instance)

관련시장present condition
위법행위
조치내용

V. 결론

요약
시사점
_SLIDE_2_

Ⅰ. 배경과 목적
2

YMCA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지난해 6조원을 넘어설 정도로 거대해 지는 데에는 재판매가격 유지행위 등 불공정행위로 얼룩진 고가정책이 반영

- 때문에…(drop)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1.gif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2.gif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3.gif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4.gif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5.gif 노스페이스%20마케팅,노스페이스%20사례분석,필립스전자%20마케팅,국내%20아웃도어%20시장,재판매가격유지_pptx_06.gif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事例analysis,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


설명


Download : 노스페이스 마케팅,노스페이스 사례분석,필립스전자 마케팅,국내 아웃도어 시장,재판매가격유지.pptx( 21 )


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