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irline Alli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7:04본문
Download : International Airline Alliance.doc
예를 들어 2003년 캐나다 flight(항공), 뉴질랜드 flight(항공), ANA(All Nippon Airways), 아시아나, 호주flight(항공), Lauda, LOT, Mexicana, SAS(Scandinavian Airllines System), 싱가포르 flight(항공), Spaniar, 타이 flight(항공), Tyrolean, United Airlines 그리고 Varig는 starflight(항공)동맹 에 가입하고 있다
게다가 많은 flight(항공)사들은 다른 flight(항공)사들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의 KLM을 미국의 NW(Northwest Airlines)와 이탈리아의 Alitalia에 대해 일부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 싱가포르flight(항공)은 영국의 Virginflight(항공)지분의 49%를 소유하고 있다
이러한 동맹들은 주요 국제flight(항공)사들간의 경쟁적인 특성(特性)을 퇴색시키고 있다
그러나 동맹조약을 형성하기 위해 필요하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한 flight(항공)산업은 경쟁적 요소들, 가격, 통제측면 때문에 국제flight(항공)여행초기부터 가장 중요시되어왔다.
최근 동맹의 피료썽은 테러에 대한 근심이나 세계적인 경제 침체뿐아니라 flight(항공)사들의 매출부진 때문에 가속화되고 있다
(통제· 조절적 요소)
국가들은 자신들이 국내flight(항공)사들을 소유함으로써 국내서비스를 통제할 수 있는 flight(항공)산업을 주요산업의 하나로 보아왔다. 예를 들면 Iberva, KLM, Lufthansa 그리고 타이flight(항공)사가 있다 많은 국가소유의 flight(항공)사들은 자국내 시장을 독점하고 적자를 내…(생략(省略))
에어라인111
세계의 항공사에 대한 내용 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자국소속의 flight(항공)사들에게 국내이동의 모든 승객을 운송할 수 있는 권리를 주고 미국내의 타 flight(항공)사들에게는 25%의 의결권과 총 주식의 49%까지만 취득을 허용하였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International Airline Alliance





세계의 항공사에 대한 내용 입니다.에어라인111 , International Airline Alliance경영경제레포트 ,
다.
많은 국가들이 flight(항공)사의 일부 또는 전부의 국가소유를 통하여 국가적인 통제를 해왔다.
Download : International Airline Alliance.doc( 92 )
,경영경제,레포트
지도14.2는 세계적인 규모의 25개 flight(항공)사들과 그들의 중심지사의 위치를 보여준다.대부분의 세계적인 flight(항공)사들은 flight(항공)경로나 매출, flight(항공)터미널 서비스, frequent-flier프로그램(program]) 을 공유하는 동맹에 가입해있거나 가입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