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strategy방안(方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strategy)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strategy방안(方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strategy)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strategy방안(方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2:19

본문




Download :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방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hwp




순서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strategy방안(方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strategy)


설명

Download :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방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hwp( 54 )



레포트/경영경제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strategy방안(方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strategy)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1.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2.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3.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4.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5.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20및%20서비스정책,%20국제제품전략방안,%20국제제품수명주기와%20마케팅전략)_hwp_06.gif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strategy)measure(방안) , 국제제품수명주기와 marketing 전략(strategy))

목차

수출제품정책

Ⅰ. 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1. 신제품 및 디자인개발정책
2. 품질관리정책
3. 제품보증 및 서비스 정책

Ⅱ. 국제제품전략(strategy)measure(방안)

1. 현지適應(적응)전략(strategy)
2. 글로벌표준화전략(strategy)
3. 절충전략(strategy)
4. 제품適應(적응)절차
1) 자발적 및 비자발적 제품適應(적응)
2) 외국기업의 제품適應(적응) 事例(사례)
3) 국내기업의 제품適應(적응) 事例(사례)
5. 글로벌 표준화전략(strategy)의 실행

Ⅲ. 제품포지셔닝

Ⅳ. 국제제품수명주기와 marketing 전략(strategy)
수출제품정책

제품의 槪念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제품정책 수립의 선결조건이다. 제품의 槪念에 대한 이해는 보통 세 차원에서 이루어진다. 이를테면 일부 국가들에서는 자전거가 레크레이션의 용도로서 인식되어지나 다른 국가들에서는 기본적인 교통수단으로서 인식된다된다.
첫째,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용도나 편익 측면만을 고려하는 핵심제품(core product)槪念 차원이다.
둘째, 핵심제품 槪念에다 품질, 특장, 스타일, 상표명, 포장 등의 property(특성)이 강조된 유형 제품(tangible product)槪念 차원이다.
셋째, 유형제품 槪念에다 추가적 서비스와 혜택이 고려된 포괄제품(augmented product)槪念 차원이다. 예를 들어, 핵심제품차원에서의 자동차의 槪念은 사람이나 물건을 수송하는 하나의 물리적 실체인 ...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strategy)measure(방안) , 국제제품수명주기와 marketing 전략(strategy))



목차

수출제품정책

Ⅰ. 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1. 신제품 및 디자인개발정책
2. 품질관리정책
3. 제품보증 및 서비스 정책

Ⅱ. 국제제품전략(strategy)measure(방안)

1. 현지適應(적응)전략(strategy)
2. 글로벌표준화전략(strategy)
3. 절충전략(strategy)
4. 제품適應(적응)절차
1) 자발적 및 비자발적 제품適應(적응)
2) 외국기업의 제품適應(적응) 事例(사례)
3) 국내기업의 제품適應(적응) 事例(사례)
5. 글로벌 표준화전략(strategy)의 실행

Ⅲ. 제품포지셔닝

Ⅳ. 국제제품수명주기와 marketing 전략(strategy)
수출제품정책

제품의 槪念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제품정책 수립의 선결조건이다. 예를 들어, 핵심제품차원에서의 자동차의 槪念은 사람이나 물건을 수송하는 하나의 물리적 실체인 것이다. 또한 선호되어지는 제품의 색상. 스타일, 크기, 품질수준 등이 각국마다 차이를 보이므로, 진출시킬 수출제품의 유형화시에는 각국의 사회 ? 文化(문화)적 배…(To be continued )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방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 , 수출제품정책(제품개발 및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방안,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수출제품정책 제품 서비스정책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
수출제품정책,제품,서비스정책,국제제품전략,국제제품수명주기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제품하면 우리는 단편적으로 핵심제품 槪念차원만을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유형 제품과 포괄제품 槪念 모두를 포함하는 총체적 차원에 입각해서 제품정책을 수립해야 한다. 제품의 槪念에 대한 이해는 보통 세 차원에서 이루어진다. 즉 장치, 판매 후 서비스, 보증, 배달 등도 제품의 property(특성)을 결정짓는다는 관점이다.
국가 간 소비자 성향이 상이하므로 동일 제품이라도 핵심제품 차원에서 그 용도가 달리 인식되기도 한다.
첫째,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용도나 편익 측면만을 고려하는 핵심제품(core product)槪念 차원이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