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3:23

본문




Download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디지털,콘텐츠,이해,모바일,쿠폰,국내시장은,이동통신사를,중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

모바일 쿠폰
_SLIDE_2_
목 차

모바일 쿠폰이란

모바일 쿠폰의 구조

모바일 쿠폰의 상황

모바일 쿠폰 평가 및 展望
_SLIDE_3_
1.모바일 쿠폰이란-definition -발전과정

_SLIDE_4_
휴대폰에 저장해 두었다가 구매후 결제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Digital Coupon
모바일 쿠폰
인터넷(Internet)과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소셜 커머스 사이트 이용이 간편해 짐에 따라,
온-라인 쿠폰을 이용한 새로운 소비패턴 확산
스마트폰의 보급 확산으로 인해 소셜 커머스 사이트 접속의 용이해져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수가 증가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 소비자의 절반이상이 온-라인 쿠폰에 많은 影響(영향)을 받는다고 응답
스마트폰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쿠폰 사용이 더욱 증가할 展望
_SLIDE_5_
未來(미래)를 예측하고 쿠폰을 우편으로 발행 및 우송하는 시간적인 공백
쿠폰을 휴대해야 함
발송된 쿠폰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분실되거나 훼손의 우려
쿠폰의 발송을 위한 비용 발생
비용대비 效果 측정(測定) 미비
고객정보 습득의 어려움
오프라인 쿠폰에서 온-라인-모바일 쿠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
실시간 쿠폰 생성 및 즉시 전송과 휴대까지의 One-Stop Service
쿠폰 발행의 용이함
사용자 실수에 의한 분실(삭제)등의 경우에도 간단하게 재발행
훼손에 의한 할인쿠폰 인증의 곤란함이 거의 없음
서비스 편의성 제고
marketing 의 근간이 되는 DB확보 가능
_SLIDE_6_
국내 쿠폰 시장 유형
국내 쿠폰시장은 약 2,200억원 규모로(오프라인 포함, 2xxx년 기준) 기존의 지류 쿠폰에서
온-라인/모바일 쿠폰으로 급속도로 확대 중

온-라인
오프라인
무료
유료
기프티쇼
기프티콘
하트콘
CJ기프트온
G마켓
e-쿠폰
옥션
e-쿠폰
보너스
365
야후
거기
쇼핑몰
쿠폰
OK쿠펀
기타
멤버쉽 쿠폰
신용카드
멤버…(drop)








Download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6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디지털 콘텐츠의 이해,모바일 쿠폰,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콘텐츠 이해 모바일 쿠폰 국내시장은 이동통신사를 중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디지털%20콘텐츠의%20이해,모바일%20쿠폰,국내시장은%20이동통신사를%20중심으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