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7:14본문
Download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ppt
..사업계획서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기타
순서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計劃書
전문음식점을 시작할 때 작성한 사업計劃書입니다. 음식점 상호명은 안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부담이 높은 게 사실이어서 기존의 [ ]전문점은 중, 상류층 오피스가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
따라서 본 시장조사 …(To be continued )
전문음식점을 시작할 때 작성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음식점 상호명은 안 적혀 있습니다.
• [ ]는 다른 유사 음식 메뉴들보다 저렴한 것은 물론, 부드럽고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족회식이나 직장인들의 회식, 각종 모임 등에서 사랑 받는 메뉴가 되었다.
• 이러한 상황에서 [ ]는 시장상황의 틈새를 파악하고, 가격파괴[ ]전문점의 개설을 고려하고 있으며, 그 전제조건으로서 [ ]전문점 출점을 위한 시장조사의 necessity need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1991년도 이후 수출만 하던( )를 내수로 판로를 돌려 일반인들에게 공급하면서 생긴 것이 바로 ‘( )전문점’이다. 비슷한 외식사업計劃書를 작성하실 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비슷한 외식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실 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겁니다...
사업計劃書
다.,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전문음식점 출점을 위한 사업계획서.ppt( 95 )
설명






1. 시장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시장조사 및 사업계획 진행 FLOW
3. 세부 진행 항목별 내용
4. 점포 컨셉 및 marketing strategy 기본방향 수립
(1) 사업개요 및 전망
(2) marketing strategy
(3) 점포 컨셉
5. 출점 예정 상권 지역analysis 및 상권력 평가
6. 점포 운영strategy 기본 방향 수립
(1) 점포 설계 및 구성
(2) 점포 설계 및 구성-IN & EXTERIOR
(3) 판매 및 운영계획
(4) 인원 및 서비스 계획
(5) 구매 및 재고계획
7. 매출 및 손익계획 수립
(1) 투자 및 손익 산출 내역표
(2) 투자계획표
(3) 손익계획표
(4) 투자 타당성 analysis
8. 종합 견해
1. 시장조사의 배경 및 목적
• 1990년대 초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이 까다로워지면서 새로운 외식 메뉴들이 대거 등장하기 처음 했고,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이 본격적으로 성장한 시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