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빚은,marketing 책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빚은,marketing 책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1

빚은,marketing 책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2:22

본문




Download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빚은
_SLIDE_2_
Contents

빚은 introduce

빚은의 경영 戰略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New marketing strategy

빚은 제품 introduce

Happy point card
_SLIDE_3_
빚은

빚은은 ‘마음으로 빚은 떡’ , ‘정성으로 빚은 떡’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마케팅력과 상품력을 겸비한 본사의 지원으로 경쟁 우위에 있습니다

差別(차별) 화된 상품 구성
전통적인 떡을 현대의 트렌드에 맞게 모양과 맛이 새롭게 개발.
신선하고 맛깔스런 상품을 위하여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

품목별 제조 및 공급 방법
_SLIDE_6_
완상품
(선물, 케이크, 찰떡류)
원재료,쌀가루

당일 배송
(Cold Chain System)

멥쌀떡류&송편 증숙
반상품류 가공/포장
떡케익류 &카페 메뉴 제조
1일전 주문
(원재료, 1회 배송상품)
1. 생산(본사)
2.배송(본사)
3.제조/판매(점포)
4.반품
5.POS 주문(점포)
빚은의 경영 戰略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다수의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를 갖춘 SPC 그룹 브랜드,
빚은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
6.상품대 결제 (점포)
5일 단위 입…(skip)
빚은,marketing 책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빚은,marketing 책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빚은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다.

빚은 로고의 4가 색의 의미

2006년 ㈜삼립식품에서 출범한 떡 브랜드 ‘빚은’입니다.
_SLIDE_4_
빚은


2006년 빚은 1호점은 강남 대치역 사거리에 대치점을 오픈 하였다.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해서 만든 총 300여종의 제품을
개발하여 크게 찹쌀류와 멥쌀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 후 2012년 현제 191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따

빚은 제작지원
_SLIDE_5_
빚은의 경영 戰略

빚은 만의 경쟁력

개인점 위주의 떡시장에 先진입한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경쟁력이 높습니다.
전체 41,3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