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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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24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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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우리제품이 타 제품에는 없는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생략(省略))
순서
1.마케팅의 전략(戰略) 정의(定義), 2.마케팅 전략(戰略) instance(사례), 3.結論(결론), , filesize : 106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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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의 마케팅 전략(戰略)
1.마케팅의 전략 정의, 2.마케팅 전략 사례, 3.결론, , FileSize : 106K , 기업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배너광고 귀족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스타마케팅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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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arketing 의 strategy 定義(정이)
2.marketing strategy 事例
3.conclusion(결론)
첫째, marketing 활동의 표적이 되는 대상(시장)에 대한 명확한 定義(정이)를 일차적으로 내리는 것이다. 둘째는, 우리 제품의 strategy적 우위(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를 설정하는 것이다. . 고객의 Needs를 중심으로 이시장에서 이러이러한 Needs를 바라는 사람들은 우리의 고객이고, 이런 것들을 바라는 사람들은 우리가 serve할 사람들이 아닐것이다. 고객 Needs의 定義(정이)에서도, 단면적으로 여성들이 검정색 옷을 좋아한다거나 매운 맛을 좋아한다는 식의 定義(정이)가 아니라 그런 구체적인 행동 이면에 있는 동기나 이유 등을 살피는 것을 말한다. 하는 식의 의식적인 定義(정이)이다. 즉, 우리의 활동의 대상이 되는 고객은 누구며, 대상으로 삼지 말아야 할 대상은 누구인지 경계를 명확이 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말하는 고객의 定義(정이)란, '우리의 고객을 20대의 여성으로 한다'는 식의 표면적인 定義(정이)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