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사례(instance),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사례(instance),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마케팅사례(instance),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4:25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
1
4
3
2
1
5
들어가기
기업 introduce 은하BNC 연혁
1965 ~ 1980

김은하 원장이 은하미용실 첫 창시
“은하 뷰티 플라자”

1990 ~ 2000
2000~2008
이대 본점은’EUNHA&MAKE UP’
청담점은 ‘EUNHA HAIR& RELAXATION’로 새출발
“beautiful communication and beautiful life”
은하미용실 1호점 확보
6
1
4
3
2
1
5
들어가기
기업 introduce 은하BNC
Mission

Professionalism & craftsmanship
감각적인 프로마인드와
고객감동의 최절정
Volunteerism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에 공헌
Environmentalism
環境보호에 실천 함

6
1
4
3
2
1
5
들어가기
기업 introduce 은하BNC
Mission

Professionalism & craftsmanship
감각적인 프로마인드와
고객감동의 최절정
Volunteerism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에 공헌
Environmentalism
環境보호에 실천 함

6
2
4
3
1
2
5
Macro Environment Analysis
이대 미용시장 규모 및 실태
…(drop)


Download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instance),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다른 미용실에 비해 너무 손님이 부족하다고 느껴졌다.마케팅사례(instance),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사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사례,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marketing 원론
들 어 가 기
Contents
1
2
3
4
5
1
Macro Environment Analysis
Micro Environment Analysis
2
3
STP Analysis
4
성 장 전 략
5
대 안
5
6
6
1
4
3
2
1
5
들어가기
기업 선정 동기
EUNHABNC는 이대 상권에 수많은 미용실과는 달리,
귀족 marketing 을 실시하고 있는 고급 헤어 샬롱이다.
경제 불황의 시기에 差別(차별) 화된 책략을 함으로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plan을 모색한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