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arketing 사례,현대카드strategy,현대카드성공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5 23:55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전략,현대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전략,현대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1 )
순서






설명
현대카드,marketing 사례,현대카드strategy,현대카드성공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전략,현대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전략,현대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현대카드전략 현대카드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전략,현대카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YUNDAI CARD FOR SPORT MANIA- “ Bicycle Riders”
1
OVERVIEW
Target Market 선정
왜 “ Hyundai Card B” 인가
카드 상품 구성
- 연회비
- 카드 판매 경로
- core 서비스
- 프로모션
기대 효과(效果)
2
Target Market 선정
녹색 산업, 자전거 산업의 성장
단위 : 억 달러
단위 : 억 달러
연average(평균) 5.28 %의 성장률
446
470
614
154
211
연average(평균) 5% 이상의 성장률
3
Target Market 선정
녹색 산업, 자전거 산업의 성장
government 정책
녹색 성장을 생활 속에서 구현
친環境 교통수단으로 자전거 활성화
자전거 이용 활성화 대안 발표
지역 정책
` 각 지역별 자전거 산업 육성 (2008년 발표) `
경기도 : 2020년까지 자전거 전용도로 1,910 km 건설 계획
전라남도 : 2012년 여수 세계 박람회, 2013년 순천 국제정원박람회를 자전거와 연계한 친環境적 행사를 치를 예정
4
Target Market 선정
녹색 산업, 자전거 산업의 성장
지역 정책
전라남도 : 매주 수요일 자전거 이용의 날 (공무원 우선)
제주도 : 해안도로에 새로운 자전거 코스를 만들어 명품 해안도로 만들 계획
이용 present condition
자전거 동호인 수 100만 명(08) , 300만 명(09)
자전거 이용자 (생활 자전거 이용자 포함) 1000만 명 시대
전국 자전거 동호회 수는 500개에 달함
Target Market : 30 ~ 40 대의 자전거 매니아층
5
Target Market 선정
Target Profile : 전주 서산동 30세 최기봉씨
자연풍경을 즐김 (자연친화적인 성향을 지님)
본 내용은 기사 내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맛집 탐방, 보양식을 주로 챙…(투비컨티뉴드 )
현대카드,marketing 사례,현대카드strategy,현대카드성공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