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3:53

본문




Download :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hwp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설명



Download :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hwp( 54 )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


순서

이 책을 자세히 읽어보면 title proper(제목)과는 약간은 다르게 선거 전술에 충실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따 그 부분속에 평상시 정치인들의 이미지 관리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대통령선거를 事例(사례)로 비교 analysis을 하고 있따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1841_01.gif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1841_02_.gif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1841_03_.gif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1841_04_.gif [사회학] 정치 마케팅과 한국의 정치-1841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본다면 우리나라 선거전술도 다른 나라에 크게 뒤지지 않을 수 있으며 특히 인물 이미지메이킹이라는 분야는 역사(歷史)적으로는 짧지만 그 影響력은 다른 어느 나라와 비교해서 뒤지지는 않는다고 생각이 든다.
김영제 저서인 ‘인물 이미지메이킹 - 정치 인물이미지 전술의 모든 것’을 읽어보면서 선거전술 또한 광고전술과 유사하면서 아직 선거전술에 대한 역사(歷史)는 짧으면서도 앞으로 선거전술에 대한 광고인으로써의 도전은 무한이 열려 있다는 것을 느꼈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