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1:53
본문
Download : 넥센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국내 타이어 업계의 큰 획을 그으며 꾸준히 성장해 오던 중, 2000년 기업 이미지 혁신을 위해 `우성타이어`에서 ‘넥센타이어’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더욱 괄목할 만한 도약을 이루어내고 있다아 8%에 불과하던 승용차 부분 내수시장 점유율이 현재 20%를 넘어서고 있으며 전 세계 130여 개국에 250여 개의 딜러를 가진 명실상부한 글로벌 회사로 발돋움하기에 이르렀다.






넥센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넥센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58 )
넥센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넥센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넥센타이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넥센타이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넥센 타이어 기업analysis(분석) 보고서-
목차
Ⅰ. 넥센타이어
-개요, 매출실적, 동향
Ⅱ. 타이어 산업동향 및 전망
Ⅲ. 재무analysis(분석) - 경쟁사와 비교 analysis(분석)
-유동성비율, 장기지급능력비율, 자산운용지표, 수익성지표
Ⅳ. 권고사항
Ⅰ.넥센타이어
개요
넥센타이어는 지난 1942년 설립되어 흥아타이어공업사를 실질적인 모태로 하며 1956년 국내 최초로 자동차용 타이어를 생산하게 된 타이어 제조판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상장대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60시리즈 V자형 로테이션 타이어를 개발하는 등 지난 70여 년 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타이어를 생산해 온 대한민국 토종 기업이다. 또한 세계 최대 타이어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China)에 16만평 규모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넥센타이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