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strategy)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strategy)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6:02

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hwp




설명

이마트의 중국 진출 전략(strategy)에 관한 글입니다. 이마트는 초기의 中國 시장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여 현재 상해 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수한 영업실적을 나타내고 있다아





순서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strategy)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1.gif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2.gif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3.gif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4.gif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5.gif 이마트의%20대%20중국%20진출%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hwp( 18 )


,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이마트의대중국진출
다. 이는 단순한 2호점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데, 그동안의 침묵을 깨고 이제부터 7년 동안에 中國에 50개가량의 매장을 더 내겠다는 시장 확대 계획에 그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이다. 이에 상응하듯 올3월 3호점 인뚜점을 오픈 하였고 이 번달 11월에는 베이징 진출 전초 기지인 텐진에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마트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글입니다.신세계이마트의대중국진출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中國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세계 이마트가 상해에 1호점을 연지 무려 7년 만인 지난해 6월29일 상해에 中國시장 2호점인 루이홍 점을 오픈했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