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55

본문




Download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hwp









Download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hwp( 53 )




설명

다.

Ⅱ.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전자상거래란 “통합적인 자동화된 정보체계의 environment하에서 기업과 기업간, 기업과 政府(정부)간, 기업과 개인간 거래관계의 모든 측면에 걸쳐 생산, 구매, 재무, 수송, 행정, 서비스 등 제반 비즈니스를 전자적(電子的)으로 행하는 것”이라고 정의(定義)할 수 있다
이…(省略)

1)경쟁우위확보

2)고객만족제고

3)(시간, 가치, 서비스)

4)정보의 자동교환

Ⅲ. 전자상거래의 종류와 성격 및 목적

Ⅳ. 전자상거래 절차

5. 서비스 및 지원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전자상거래 Electronic Commerce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1.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2.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3.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4.gif



경영학,전자상거래,Electronic,Commerce,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

Ⅰ. 오늘날의 기업environment과 전자상거래

오늘날 범세계적 기업environment은 시장environment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신속대응(QR: Quick Response), 效果적 고객대응(ECR: Efficient Customer Response), 적기공급체제(JIT: Just- in-Time) 등과 같은 concept(개념)과 관련기법이 강조되고 있다 세계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초기의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를 한층 더 대내외적으로 확장시킨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의 도입이 필요하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