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3:09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5_
5
샤넬 립스틱(루즈코코)
광고를 보면 모델이 노래를 흥얼거리고
휘파람을 부르며 립스틱을 바른다.
일부 수익금은 오래된 나무를 보호하고 가꾸는데 쓰인다고 한다.
전국 284개 스크린 어디에서나 편백나무 향을 맡을 수 있따 average(평균) 25분 간…(투비컨티뉴드 )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4 )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다.
_SLIDE_7_
청각
7
‘후루룩’이란 말은 면을 먹을때
나는 소리이다. _SLIDE_1_
오감 브랜딩
_SLIDE_2_
차례(次例)
2
定義(정이) 3
시각- 4~6
청각- 7~8
후각- 9~11
미각- 12~13
촉각- 14~15
_SLIDE_3_
오감브랜딩 定義(정이)
3
사람의 감각은 시각 청각, 후각, 촉각, 후각, 미각이 있으며 이를 오감이라 하며 이 오감을 통하여
소비자가 기업의 제품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다.
_SLIDE_9_
후각
9
CGV는 2001년부터 브랜드 이미지에 후각 요소를
가미하는 데 정성을 기울여 왔다.
그 이유는 모델이 이를 보면 앞니가
많이 벌어져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면서 모델에 대한 의문이 들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다.
그러면서 입술에 눈길이 간다.
일부 수익금은 오래된 나무를 보호하고 가꾸는데 쓰인다고 한다.
후루룩 이란 의성어를
제품의 이름으로
사용하여 청각적인 요소가
가미 되어있따
_SLIDE_8_
8
라면을 끓이며
♪라면 좋아~♪치즈 좋아~♪
보들 보들 치즈 라면~♪이라는
CM송을 부르며 귀 기울이게
하여 화면에 집중시킨다.
_SLIDE_5_
5
샤넬 립스틱(루즈코코)
광고를 보면 모델이 노래를 흥얼거리고
휘파람을 부르며 립스틱을 바른다.
_SLIDE_4_
시각
4
키엘의 수분크림
다양한 나무그림의 형태로
시각적으로 눈길을 끌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되어 최근까지 키엘의
제품 중 최다 판매를 했다고 한다.
_SLIDE_4_
시각
4
키엘의 수분크림
다양한 나무그림의 형태로
시각적으로 눈길을 끌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되어 최근까지 키엘의
제품 중 최다 판매를 했다고 한다.
```유럽에서는 앞니가 벌어진 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함.
_SLIDE_6_
6
2009년에 삼성에서
출시한“코비폰”
당시 2pm이 각각의
폰의 컬러와 이미지에
맞게 튀는 컬러의
의상을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그 이유는 모델이 이를 보면 앞니가
많이 벌어져 있...
_SLIDE_1_
오감 브랜딩
_SLIDE_2_
차례(次例)
2
定義(정이) 3
시각- 4~6
청각- 7~8
후각- 9~11
미각- 12~13
촉각- 14~15
_SLIDE_3_
오감브랜딩 定義(정이)
3
사람의 감각은 시각 청각, 후각, 촉각, 후각, 미각이 있으며 이를 오감이라 하며 이 오감을 통하여
소비자가 기업의 제품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서 입술에 눈길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