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글로벌 생활文化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3:18
본문
Download :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pptx
조직을 둘러싸고 있는 environment을 중요시하고, 조직과 environment간의 상호관계를 주된 연구대상으로 한다
Then y
If X
Depending on Z
_SLIDE_6_
01. 상황적응론
주요 대기업들이 직원 승진 연한을 축소하고 승진 심사에 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하는 등 인사제도 손질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연공서열에서 직무와 능력 위주로 무게중심을 옮겨가던 인사제도 變化 흐름이 최근 들어 더욱 뚜렷해지는 모습이다.
變化하는 직급 관리제도와 성공적인 example(사례) 로 평가 받는 CJ그룹
_SLI…(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pptx( 51 )
글로벌 생활文化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 ,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 변모하 CJ그룹
글로벌 생활文化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
설명
다.
글로벌,생활문화,기업,변모하,CJ그룹,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경영의사결정 - 상황적응론‘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변모하는 CJ그룹’
_SLIDE_2_
00기업紹介(소개)
02結論(결론) 및 제언
01상황적응론
03출처
1. 상황적응론의 정의(定義)
2. CJ 상황적응론
1. 結論(결론) 및 제언
1. 기업紹介(소개)
Index
_SLIDE_3_
00. 기업紹介(소개)
Vision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Mission ONLYONE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국가와 사회에 기여
Philosophy & Principle :ONLYONE
최초, 최고, 差別(차별) 화를 추구하며 핵심역량을 갖춘 1등이 된다된다.
즉, 상황이 다르면 조직구조와 관리 역시 다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말한다.
Core Values 정직, 열정, 창의
People, Culture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 경쟁에서 이기는 문화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CJ
_SLIDE_4_
00.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01. 상황적응론
상황적응론의 관념
조직의 구조와 관리가 조직이 직면한 상황적 변수( environment/ 기술/ 조직의 형태)에 의존한다는 관점이다.
2000년대 초 직위 파괴를 선언하며 모든 임직원 간 호칭을 ‘님’을 사용하고 있는 씨제이(CJ)그룹의 경우 수평적 조직 문화를 형성데에 크게 성공하여 다른기업들과 다른 모습을보인다.